10건의 정희 방문자 평가
4.1점
맛4.4 가격4.0 응대3.8
매우만족(3)
만족(5)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도토리고구마 평균 별점 3.9 평가 442 팔로워 8
3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판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퓨전 한식점 정희. 여기도 피크 타임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꾸준히 인기가 있는 곳인데 체험단이나 광고도 열심히 하는 것 같다. 줄서는 식당에 나온 남포 라는 음식점과 메뉴가 완전히 똑같다. 이런 경우는 표절인걸까 합의를 본 걸까 궁금하다.
여러 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메뉴 하나당 양이 많은 편은 아니고 가격도 엄청나게 비싼 편은 아니다. 물론 판교 물가 기준으로. 그래서 여럿이서 오면 여러 메뉴를 시켜서 나눠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메뉴는 마치 복불복처럼 어떤 거는 굉장히 맛있고 어떤 거는 별로였다. 이건 사람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이 든다. 웨이팅을 해서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다. 직원들이 대체로 어수룩 하고 서비스나 청결적인 부분에서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진 않았다.
다코미식가 clim 평균 별점 4.3 평가 148 팔로워 41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불친절
판교역 근처에 위치한 퓨전 한식 집입니다. 삼합을 테이블 당 1개로 제한해둔 거 보니 시그니처 인 듯 합니다.
술을 마실 생각은 없었는데, 메뉴들의 비주얼을 보니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맛은 보이는 것 만큼 뛰어나지는 않지만 술안주로는 딱 좋았습니다.
다만 웨이팅을 40분 가량 했는데, 이정도 기다릴 만큼의 가치는 잘 모르겠네요. 웨이팅 없으면 가볼 만 합니다.
율토리 평균 별점 3.7 평가 51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퓨전한식 느낌이라 음식이 새로운 느낌이고 맛도 맛있었어요!! 특히 고서리크림수제비 최고!! 다만 케일쌈밥은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블로그 후기
자메스 10월 8일
뿌앵이 10월 5일
짤랑이 9월 28일
배고프미 9월 22일
켈리 9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