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왕산돈까스 방문자 평가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1점
맛5.0 가격4.0 응대4.0
매우만족(1)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티벳여우 평균 별점 3.2 평가 207 팔로워 904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허름해 보이지만 깔끔하고 맛이 좋은 돈까스 가게입니다.
왕산돈까스는 모현읍 하나로마트 인근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바로 옆에 토목건축회사가 붙어있는 등, 위치가 썩 좋은편은 아닙니다.
들어가 봐도 인상이 그리 달라지진 않습니다. 매장의 테이블은 6개 정도에 안에 그 정도 규모의 규모의 룸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매장은 좋게 말해도 소박하거나 허름하단 인상이라 세련되거나 예쁜 가게는 아닙니다.
시킨 메뉴는 함박과 돈까스, 그리고 생선까스가 나오는 정식이었습니다. 주문을 하면 물과 식기류가 세팅되는데 물병의 관리상태 및 식기류의 관리상태가 좋았습니다.
처음에 나오는 스프는 크림스프에 양파와 감자를 잘게 썰어넣어 씹히는 느낌이 독특합니다. 국은 연한 미소장국이었습니다.
이어서 나온 정식의 돈까스는 투박하긴 하지만 안의 고기가 상당히 두툼했습니다. 나중에 시켜본 치킨까스도 고기가 두툼한 편이었으며, 함박도 고기를 아주 잘지 않게 잘 갈아서 고기입자가 잘 느껴져습니다. 생선까스는 평소에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함박소스와 돈까스, 치킨까스는 같은 소스를 쓰고 있었습니다. 소스나 샐러드류는 모두 직접 만드시는지 시판소스와는 다른 맛이 났습니다.
음식의 양은 적지는 않은 편입니다. 평소에 많이 드시지 않는다면 같은 종류의 튀김이 두 개 나오는 단품메뉴를 시키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겉보기 보단 내실에 많이 치중한 가게로, 한 번 들어와서 먹어봐야 이곳의 진가를 알 수 있다는 점은 아쉬운 점이지만 이미 이곳의 가치를 아시는 지역분들이 많아서 식사시간대에 포장손님이든 홀손님이든 손님이 적지 않은 좋은 가게였습니다.
사장님은 주로 주방에 계셔서 말을 나눌 기회가 없지만 홀을 보시는 사모님은 친절하십니다.
앞에 마당이 있어 주차공간은 여유롭습니다.
카민 평균 별점 3.7 평가 253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돈까스 맛집임 쌀이 좋은건지 밥이 진짜 맛있음 가게는 좀 허름한데 맛있음
블로그 후기
여기추천 5일 전
55555gene 2월 2일
건강한흡연가 1월 31일
잊수 1월 21일
무한버닝 1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