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월피동곱창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4.2 응대5.0
매우만족(5)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땡구 평균 별점 4.6 평가 121 팔로워 5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근처에 사는 친구에게 지역주민들이 많이 찾는다는 추천을 받아 방문했습니다!
노포같은 느낌의 식당이고, 주차장이 따로 없어 길가에 주차해야 합니다. 특이하게 식당이 두군데로 나눠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곱창안에 마늘이 들어가있어서 맛이 더 좋습니다. 곱창이랑 대창 외에 염통, 껍데기 등 다른 부위도 나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중에 오이무침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선지가 들어간 콩나물국?도 나오는데 그건 보통이었습니다. 마지막에 먹은 볶음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실내가 덥고, 화장실도 청결하지는 않았지만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젤리망고 평균 별점 4.5 평가 74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곱창이 신선하고 모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세요 재방문한 동네 맛집입니다!
빵덩어리 평균 별점 4.8 평가 12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제 인생 곱창집입니다. 곱창 안에 통마늘이 여러 개 넣어져 있는데, 그게 곱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막아 주고, 동시에 돼지에서 날 수도 있는 누린내도 잡아 줘서 정말 진심으로 너무 맛있습니다. 막창은 굉장히 쫀득쫀득하고 담백하며, 대창은 한 입 씹었을 때 안에서 ‘팍’하고 퍼져 나오는 기름이 정말 예술입니다. 그리고 곱창이나 막창, 대창을 주문하면 얼큰함과 해장의 대명사인 선지 해장국과 느끼함을 잡아 줄 담백한 염통, 쫀득쫀득하면서 함께 나오는 콩가루에 찍어 먹으면 금상첨화인 돼지 껍데기, 그리고 고소하고 촉촉한 감자가 함께 나오는데요, 더 달라고 부탁 드리면 추가금 없이 더 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볶음밥은 일반적인 고기집에서 주는 백미가 아니라, 흑미로 볶아 주어서 꼬돌꼬돌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적인 고기집과는 달리, 사발면도 주문이 가능한데, 이는 평범한 육개장 큰컵이지만, 얼큰한 국물과 면발이 고기를 다 먹고 남은 그 느끼함을 한 반에 잡아 줘서 정말정말 좋습니다. 안산 사시는 분들 꼭 가 보세요 ㅜㅜ
블로그 후기
낭낭 10월 10일
민돈이 10월 3일
여니크 9월 26일
미미MIMI 9월 12일
둥그런 세상을 담다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