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판동면옥 방문자 평가
4.2점
맛4.4 가격3.6 응대3.6
매우만족(3)
만족(3)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알러빗 평균 별점 4.8 평가 261 팔로워 1
5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평양냉면 면발도 좋고 무김치도 슴슴하니 맛있어요 국물까지 원샷했습니다
다코미식가 DASIT 평균 별점 3.2 평가 650 팔로워 1074
2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불친절
대치동 주택가에 위치한 평양냉면 전문점.
맛집 어플리케이션 식신에서 평양냉면 신흥 맛집 베스트 5로 선정된 집.
작년 봄 정도에 오픈한 기억이고 여의도에서 새롭게 이리로 이전한 것이라 들었던 기억이 있다.
맨 처음 생겼을 때에는 손님이 별로 없었으나 이제 제법 손님들이 찾으며 조금씩 자리를 잡아 나가는 듯 보인다.
어느정도 육향이 있는 육수에 자가 제분 메밀로 만든 메밀면이 어느정도 조화를 잘 이룬다.
하지만 면의 메밀 함량이 어느정도 인지 잘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 메밀 향이 약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 조금 아쉽다.
이집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 생각되는 것은 평양냉면 전문점을 표방하면서도 육수 추가 요청에 적극적이지 못하다는 점이다.
최고라 지칭하는 유명 평양냉면 집은 언제든지 육수 리필에 바로바로 대응한다. 그것도 주전자째로 제공을 하는 곳도 있는데 이집은 조그마한 밥공기 같은 플라스틱 사발에 겨우 갖다주니...
게다가 주인장의 투덜대는 소리 또한 많이 거슬리는 점...
반면에 제육, 만두 및 녹두전의 1/2 소량 주문이 가능한 것은 좋은 점이라 하겠다.
반찬은 백김치와 양파 장아찌를 함께 제공한다.
다코미식가 Kunwoo Kim 평균 별점 4.0 평가 856 팔로워 18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개업한지 1년 정도 된음식점이다 별기대없이 평양냉면투어 새로운곳이 생겼다길래 방문 무료주차 깨끗한 분위기는 참좋다 접시만두도 반주문 가능 냉면 육수를 한모금 들이키는데 육향에 놀람 얼핏 필동을 닮은듯 면은 꾸덕꾸덕 두두둑 끈기는 식감이 좋았으나 전분냄새가 배어나와 낮설었지만 먹다보니 메밀향이었다 메밀75 전분25 배율 육수는 오로지 소고기 삶은걸로만 동치미맛이 조금 아쉬움 만두는 진미평양냉면것과 모양이 같다 맛도 슴슴하고 속도 알차고 양파 청양고추 절임과 같이 먹으니 궁합이 잘 맞네요 돼지고기 수육 소고기 보다 더 비싼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네요 먹어본 수육 중 최고
블로그 후기
The AZIT 8월 23일
미셸 8월 21일
Celly 8월 20일
심망고 8월 7일
그린오렌지 7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