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일미밀면 방문자 평가
4.6점
맛4.8 가격4.8 응대3.7
매우만족(6)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영남매 평균 별점 4.5 평가 36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너무 더워서 어떤거 먹을지 지도 찾아보다가 그냥 방문 했는데,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맛집이였어요! 점심때 가면 줄 서야 하고, 주말엔 대기가 더 많다고 하네요.
금요일엔 11:20도착 했지만 약 30분 대기 있었습니다.
수육은 밀면에 들어가는 고기 스탈인데 식은 수육이예요. 고기 잡내 없고 저렴하고 양도 적당해서 혼자 먹을 때도 하나 주문해서 먹기 좋습니다. 밀면에 수육하나면 소주 하나 그냥 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
물밀면은 새콤한 고기육수가 맛있었고, 비빔밀면은 양념의 감칠맛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빔밀면이 더 맛있었어요.
이미 밀면에 식초와 겨자간이 되어 있어서 추가로 넣어 먹는 것 보다 그냥 먹는게 훨씬 더 맛있습니다.
매첫끼 평균 별점 3.4 평가 160 팔로워 37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중구 위치한곳 .
골목안에있어서 지나다녀도 일부러 찾아오지않는 이상 오기힘들다. 부산은 밀면 맛집들이 참많은데 이집도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다. 5시쯤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많았다. 동네 어르신분들부터 젊은이들까지 밀면은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음식이라 호불호가 없다.
하나하나씩 주문하자 따뜻한 온육수를 주시는데 참 진하다.
다른집육수랑 다르게 맑은편인데 갈비탕 같았다 그만큼 찐하다 . 주문하고 5분? 정도 있자 밀면이 나오는데 이집은 식초 겨자를 꼭 넣어 먹는걸 추천한다 . 넣으니 맛이 확달라진다.
비빔은 약간 달달한맛이있는데 육수랑 식초 겨자 넣어먹으니 맛있었다. 물밀면은 깔끔하지만 육수가 진한편이고 개인적으로는 비빔이 더 맛있었다. 이집은 맛보기처럼 밀면에 곁드려 먹으라고 5000원에 수육이 있는데 오늘은 품절..
일찍 마감된다고 한다 .
그래도 밀면이맛있어서 두말안하고 한그릇 다비웠다.
주차할곳이 없어서 오시는길 국제시장 구경하고 걸어오시는걸 추천! 이집 또올만하다
밥줘123 평균 별점 4.5 평가 41 팔로워 7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운좋게 이른 점심 타임으로 가서 식사했는데, 끝날 때쯤 보니까 웨이팅이 정말 길어보였다. 그럴 수밖에 없는게 맛있고 가격도 저렴함. 5천원 짜리 수육을 팔다니 아이디어 최고다. 다만 가게나 밀면에서 육향이 강하게 느껴져서 호불호가 약간은 갈릴 수 있겠다. 비빔면은 향 없고 깔끔하게 맛있었다.
블로그 후기
유선 8월 26일
똠얌꿍 8월 25일
예쁜글씨 pop 8월 24일
쑨 8월 24일
뭄찌 8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