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바베큐랩 방문자 평가
4.2점
맛5.0 가격3.9 응대4.4
매우만족(3)
만족(4)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오무옴울 평균 별점 5.0 평가 4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맛있어요~ 토마토라멘이 진짜 너무 별미에요ㅠㅠ!!! 최고 최고
다코미식가 Garfield 평균 별점 4.0 평가 298 팔로워 6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양재천 남단 포이동 양재동에 맛집이 쭈우욱 들어서 있는데 이곳 바베큐랩은 다코 고기 맛집 1위
역시 요리의 구성과 맛, 서비스 최고네요. 소갈비살, 이베리코목살, 삼겹살, 양갈비 숙성되어 그런지 모두 부드럽고 맛있도 곁들임 음식인 분짜나 명이나물 고사리나물에 감탄, 마지막 휘날레는 토마토 라멘에 황도!! 비오는 월요일 조금 늦은 시각 방문이라 그나마 대기없이 식사할 수 있는 행운까지(평상시는 예약 필수라네요)
다코미식가 Frye de Bacon 평균 별점 4.1 평가 79 팔로워 5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이베리코 목살이 '찐'! 고기와 밑찬 모두 훌륭한 고깃집"
신분당선 양재역과 양재시민의숲역 사이, 양재천 인근에 위치한 곳입니다. 올해 블루리본 서베이를 받은 곳이라고 하네요.
주 메뉴는 소갈비살, 이베리코 목살, 삼겹살, 양갈비이고, 네 종류를 모두 묶어 세트로 판매하는 '샘플러' 메뉴도 있습니다. 사이드도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그중 분짜와 토마토라면은 샘플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선 밑찬이 여러 가지 준비되는데, 하나같이 퀄이 좋았습니다. 유자백김치는 은은한 유자향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좋았고, 와사비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명이나물도 너무 짜지도, 너무 달지도 않은 딱 좋은 수준으로 조리되어 있었고, 파김치는 젓갈 향이 강하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 접시에는 마늘쫑 절임이 소금, 와사비와 함께 제공되었는데,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주 메뉴인 고기의 질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잡내는 전혀 없었고, 각 부위별로 육향이 풍부하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목살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 목살인데도 불구하고 질기거나 뻑뻑한 부분이 하나도 없이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이날 술 없이 먹어서인지 삼겹살은 오히려 조금 기름지다고 느껴졌는데, 목살은 딱 적당한 기름기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갈비도 양 특유의 향만 느껴졌고 불필요한 잡내는 없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고기의 퀄이 상당히 좋았어요.
사이드는 살짝 호불호가 갈렸는데, 분짜는 확실히 보완을 하거나 차라리 판매하지 않는 편이 나을 듯했습니다. 분짜...라고 생각하기 어려운, 미묘한 소스 맛이었습니다. 새콤함도 전혀 없어서, 사이드로서 별다른 역할을 하질 못하더군요.
토마토 라면은 이와 달리 퀄 자체는 좋았습니다. 들어있는 차슈도 질이 나쁘지 않았고, 면도 일본식 라멘에서 사용하는 생면 같은 재질이었습니다. 다만 생각보다 매운 맛이어서, 중식의 토마토계란탕을 생각하셨다면 당황하실 듯합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블로그 후기
백구 9월 3일
협재게스트하우스 8월 6일
일본구매대행네코온나 7월 29일
eh 7월 23일
마나마나 7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