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카페 비토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3)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뉴하콩이쿵 평균 별점 4.8 평가 156 팔로워 36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원두도 적당히 산미가 있으면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커피맛집이에요!
쿠폰으로 음료 적립도 가능해서 좋았고, 이번에는 커피가 아닌 오미자차를 마셔봤는데 오미자청이 새콤하면서도 달콤해서 계속 생각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나중에 오미자 에이드로 주문해서 마셔도 맛있을 것 같아 다음에는 에이드로 마셔보려고요! 오미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차 종류가 많고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디저트 메뉴로 스콘도 있어서 커피랑 같이 먹기에도 좋았고, 여름에는 빙수 메뉴도 있더라고요. 카페 내부는 아늑하면서도 포근해서 분위기가 편안했습니다.
프로맛집탐방가 평균 별점 4.9 평가 83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같은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하여 주차 가능합니다. 메뉴는 커피 / 논커피 / 차 / 에이드 등 종류가 다양하고 여름에는 빙수 메뉴도 있더라고요.
원두는 고소한 맛과 산미 있는 맛 크게 2가지로 나뉘고, 개인적으로 고소한 원두를 선호해서 브라운으로 선택해서 마시고 있어요. 참고로 아이스로 주문할 시 메뉴판 가격에서 500원 추가되니 주문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전 10시 전까지 커피 메뉴 15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었고, 주변 커피숍 대비 저렴한 편이라 오전 출근할 때 종종 방문하여 주문하는 편이에요.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신 편이셨고,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으로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고롱 평균 별점 4.5 평가 518 팔로워 1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생긴지 얼마 안 된 깔끔한 카페입니다. 커피 맛은 무난했고 가격이 저렴했어요. 오픈 행사로 6월까지 가격을 더 할인하더라구요. 양도 많아서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은 그리 넓진 않아요. 테이블 4개정도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이고 사진 찍기 좋은 포토스팟도 마련돼있어요. 위치가 건물 뒤쪽이라 대로변에 있지 않아서 찾기 좀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가양역과 가깝고 주차 가능한 건물에 입점해있어 접근성은 나쁘지 않아요. 점심 먹고 테이크아웃해서 오기 좋은 카페입니다. 전체적으로는 조용하고 깔끔한 곳이라 좋았어요.
블로그 후기
대일리 8월 17일
Nancy 2022년 12월 2일
팬더새댁 2022년 9월 4일
짱박이 2022년 9월 4일
미니뽕 2022년 9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