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건의 용천막국수 방문자 평가
4.4점
맛4.9 가격4.8 응대4.3
매우만족(16)
만족(10)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밍밍디해 평균 별점 4.1 평가 181 팔로워 2
2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불친절
사장님이 이 댓글을 보실진 모르겠으나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보고 솔직하게 댓글을 쓰겠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거의 13시 50분쯤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길었는데 웨이팅이 긴 이유가 있더라구요. (38팀 기다렸는데 정확히 1시간 40분 걸렸습니다.) 가게 앞에 사장님께서 적어놓은듯이 손님들의 쾌적한 식사 환경을 위해 합석을 안한다고 하셨는데 6인 테이블에 2명씩만 앉히는게 그런거라면, 그런거로 인해 웨이팅 시간이 더 길어지는 점에 대해서는 좀 고민해보셨음 좋겠습니다. 유도리있게 6인 테이블에 2인 / / 2인 정도는 앉혀서 회전율을 좀 높여도 좋지 않을까요? 가뜩이나 메뉴도 늦게 나오던데요. 사람들이 '술도 안파는' '막국수' 집에서 기대하는 회전율이 있을텐데 사장님 철학만 고집하시기엔 손님들이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에 대해 진지하게 한번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웨이팅 공간이 별도로 있는 것도 아니고 정말 덥습니다.
그래서인지 다른데 가서 기다렸다가 순서 지나고 뒤늦게 오시는 분들도 종종 계시는데 그분들도 다 들여보내주시던데 가게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은 뭐 바보라서 거기서서 기다리고 있는걸까요? 기준도 없이 이랬다저랬다 순서 지나도 들여보내주고 하시니 웨이팅은 점점 길어지고 하니 기다리는게 너무 힘듭니다.
그리고 수육에 대해서도 제가 방문했던 14시에 3차 수육을 삶았다하는데 정확히 14시 20분인 20분만에 수육 판매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장을 방문하는 식수 인원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터무니 없이 적은 한정된 수량만을 준비하는 건 먼길을 찾아서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손님들에 대한 배려가 너무 부족한 건 아닐까요? 그리고 그걸 계속 방송으로 굳이굳이 중계를 하시는 이유는 또 뭘까요? 놀리는 것도 아니고.
이런식으로 불편하게 기다리다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게 아니고 오히려 '아 오래 기다렸는데 그정도 맛은 아니네;;;' 하는 마음이 솔직히 더 컸습니다. 사장님 철학도 좋지만 이건 손님에 대한 배려가 없는 아집처럼 느껴집니다.
쩡이81 평균 별점 4.9 평가 1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제천방문차 맛집이라고 검색하여 방문했습니다.
카톡 웨이팅 등록으로 편리하게 등록하였고
차근차근 안내받아 입장하여 먹었습니다
연예인 사인과 유명한 공인들의 사인이 눈길을 끌었고
초딩이 두 아이들은 국수보다는 수육에 엄지척 하였어요~
전 각종후기와 사인들을 보고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양념이나 전체적으로 좀 많이 달다는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elpida 평균 별점 4.2 평가 173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면발 삶기도 적당하고
육수도 양념장맛 과일향 가득하니 맛있네요
1시간38여분 기다림에 더 맛있었던건지 ㅎㅎ
수육 부드럽고 굿 입네요.
블로그 후기
리엘라 10월 10일
먹고일하는쀼 10월 9일
Gvely 10월 9일
다산 우주 9월 9일
민초쓰 9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