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프랑세즈과자점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먹개비282 평균 별점 4.8 평가 112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우연히 지나가다 들렀는데 명장이 만든 빵 식감도 맛도 훌륭하네요.곡물식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heyad 평균 별점 4.8 평가 4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먹고 가는 것은 불가능한 빵집입니다. 호두파이가 주력(무려 사장님 성함이 황호두님)이라 그런가 초코케이크,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에도 호두가 박혀있습니다. 여기 블루베리 쉬폰케이크는 제 케이크 인생의 이데아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케이크를 먹고 싶은 것이 아니라 그저 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언제나 고려 1순위이며 자주 사먹습니다.
쉬폰 케이크는 수분감이 높아 시트가 조직감이 낮고 퐁신한 텍스처여야 합니다. 이 조건을 아주 훌륭하게 충족하고 있고 중간중간 호두와 블루베리 씹혀 식감에 다채로움을 더해줍니다. 블루베리 크림도 상큼하고 느끼하지않습니다.
케이크 밑에는 종이 쿠폰이 숨겨져있습니다. 처음 발견했을 때 저를 포함하여 저희 가족은 낚시하다가 뜻밖에 심해에서 보물을 건져올린 것처럼 놀라고 흥분하였는데 이걸 보신 회원님께 그 즐거움을 빼앗는 것이 아닌지 잠시 우려되네요. 저는 1호 케이크만 사먹어보았는데 3000원 쿠폰이며 1 - 2달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소금빵은 최근에 유행이라 사먹었는데 쫄깃한 빵피에 가염버터가 고소하고 짭잘하니 맛있더라구요. 무서운 맛입니다. 앉은 자리에서 7개는 아무 생각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블로그 후기
연란 yeonran 9월 21일
새연 9월 20일
뮤나 8월 26일
찌탱엄마 8월 16일
하짱 7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