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연어이야기 방문자 평가
4.1점
맛4.8 가격3.7 응대3.9
매우만족(2)
만족(6)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진쥬쥬 평균 별점 3.7 평가 84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연어 자체가 맛있어요 사시미 주문하시면 다른 연어 요리랑 콘치즈 나오는데 그게 정말 맛있어요
가게는 좀 작고 좁아서 앉기가 불편할 수 있고 본인 포함 2-4명 정도면 괜찮긴 한데 살짝 좁을 순 있습니다
권솔 평균 별점 4.1 평가 31 팔로워 2
3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무난한 연어횟집이에요.
일부러 찾아오기보단 동네주민이 연어회 땡길때 오면 좋을거같은데 협소한 공간 때문에 대기가 길어서 미묘합니다. 양은 가격대비 잘 나오는 편이에요.
사이드는 단촐한데 의외로 생선조림이 엄청 맛있었어요. 알탕 같은 탕 종류는 나오는데 오래걸려서 들어가서 바로 시켜야한다고 합니다.
유수한 잡식가 평균 별점 3.8 평가 9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식객 만화를 보고 생선회에 도전했다가 물컹하고 비린 맛을 참을 수 없어 날 것의 생선과 손절한 내가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 생선회가 바로 연어다. 그마저도 갓 잡은 것처럼 신선해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비린 것에 대한 역치가 매우 낮다.
⠀
연어이야기에서는 비리다는 단어가 없다. 다시마에 싸서 보관하는 연어에게서는 비린내와 비린맛을 찾을 수 없다. 도톰한 연어를 초장에 찍어 드셔보세요. 여기가 천국과 한국의 경계치입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콘치즈와 연어조림이 나온다. 배달이 안 되는 게 통탄스럽다. 왜냐면 학교에서 너무 멀어서 여기 오려면 좀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함. 그치만 그럴 가치가 충분하니까 다들 연어이야기에서 연어의 이야기를 눈코입위장으로 들어보아라.
⠀
양푼라면은 해물 넣은 라면. 연어회를 소자 시켜서 조금 부족할 것 같아 곁다리로 시킨 놈인데 그럭저럭 괜찮았다. 5,000원 주고는 안 먹을래.
블로그 후기
사진 꽃집 10월 10일
수팍이 10월 10일
퍼더덕 9월 24일
elloy 9월 15일
Elena Jung 9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