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건의 엣지993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2점
맛3.5 가격3.4 응대3.9
매우만족(7)
만족(5)
보통(2)
불만(1)
매우불만(0)
요리조리12 평균 별점 4.9 평가 305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커피도 맛잇고 주차가 편해요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여
훈도사 평균 별점 3.6 평가 380 팔로워 34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해운대 미포 끝자락에 있는 숙박업소겸 카페인 엣지993입니다.
엘시티가 있는 미포 삼거리에서도 십 분정도 걸어서 들어와야 할정도이고 미포의 가장 끝에 있는 건물이나 마찬가지인 곳입니다. 지하 1층 5, 6층은 카페이고 나머지 층수는 숙박업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픈후에 방문해서 상당히 한가했고 5층이나 루프탑도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아주 편하게 구경을 했습니다. 5층까지는 엘리베이터로 6층은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5층도 좋지만 지붕이 없는 루프탑인 6층이 핵심인데 양산에 패딩, 담요까지 아주 철저하게 준비를 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정면으로는 해운대가 우측으로는 해운대 해수욕장이 뒤로는 청사포로 가는 해변열차가 지나고 있어서 경치가 아주 좋았습니다. 커피는 무난한 편이었고 디저트가 기대보다 맛이 괜찮았는데 다른 식사 매뉴나 디저트도 기대해볼만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처럼 오전에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아경도 괜찮은 해운대라 저녁에 방문하는 것도 상당히 멋질것 같네요.
광안리에는 경치가 멋진 카페들이 많지만 해운대에는 그렇지 못한 편인데 미포쪽에는 갈만한 곳이 몇 곳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diididii 평균 별점 4.0 평가 161 팔로워 2
2점 맛 맛없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바다 보면서 커피 먹고 싶어서 창문이 널찍한 까페에서 쉬게됐는데요 풍경은 너므너무 좋았지만 케익은 정말 작은데 정말 맛이 없어 남겼어요. 녹차 크레이프.
화장실 냄새인지 하수구냄새인지가 자꾸 올라오더라구요? 그래도 잠깐 풍경보면서 있기엔 좋았어요 옥상에도 뭔가 예쁘게 꾸며놓았어요. 추워서 잠깐 올라갔다 내려왔지만 날씨좋으면 옥상이 나을 거 같아요.
블로그 후기
매력터지는분 3월 20일
솔미 3월 17일
안지냔 3월 10일
아이럽딜리셔스푸드 3월 2일
초코나무 3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