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건의 비비비당 방문자 평가
3.9점
맛4.0 가격3.1 응대4.2
매우만족(10)
만족(7)
보통(9)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안지 평균 별점 4.2 평가 384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방문해주시는 분들 중에 중년 분들이 많은걸 보니 진짜 차 마시는 걸 좋아하는 분들이 오기 좋아 보이고, 조용해요! 요즘 핫플 카페처럼 시끌벅적한 분위기는 아니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차를 잘 모르는데 오늘의 차 처럼 추천해주시는 것도 있어서 좋았어요~
니니닝 평균 별점 3.8 평가 799 팔로워 16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고즈넉하고 넘 좋음 .. 달맞이 한눈에 보이고 산이랑 바다 보여서 짱 조아요 차도 맛있고 단호박 빙수도 짱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달맞이길 높은 언덕에서 부산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전통 찻집.
• 내부
다소 오래된 건물에 위치해 있으나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통해 특색있는 찻집 분위기의 카페로 재탄생한 듯 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좌식, 입식 구조와 일반 홀 등 구성은 다양한 편입니다. 테이블간 간격이 적당한 편이며, 분위기는 조용하고 차분한 편이나 찾는 사람들에 의해 시끌벅적하기도 합니다.
• 메뉴
연인찻상2인이 인기있는 메뉴라고 들었는데, 단호박 식혜와 단호박 빙수는 이색적이기도 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습니다. 꿀 때문인지 끈적거림이 있는 편이며, 이후에 제공되는 다과도 흔히 볼 수 있는 디저트가 아니라 한번쯤 맛보기에는 좋습니다.
단품으로 시켰을 때보다 세트메뉴가 가격이 합리적인 편이긴 합니다만 세트메뉴로 나올때는 양이 조금 적은 편입니다.
• 주차
주차공간이 여유롭지는 않지만 빡빡한 편은 아닙니다. 다만, 경사진 곳에 위치한 자리에는 주차가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 화장실
카페 입구 쪽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는 편이며 남녀 구분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후기
너공 9월 13일
인코 9월 11일
냄내미 9월 10일
찌냐 9월 5일
봄봄 8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