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당구대 장작통 철판삼겹살 방문자 평가
3.8점
맛4.5 가격2.5 응대4.0
매우만족(2)
만족(0)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고르빈당수 평균 별점 3.4 평가 1146 팔로워 78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쇼맨십이 강한 철판 삼겹살집. 맛집이라 소문은 자자한거 같은데 우선 고기질은 그닥 좋은거 같지 않네요. 아니면 중간에 기름이나 불쇼할때 뿌리는 빼갈이나… 너무 많이 익혀 고기가 질겨진거 같기도 하고… 하는동안 고기냄새가 온몸에 베어 … 여러모로 불쇼나 철판 액션 외에는 자주갈만한 맛집은 아니네요. 딱 한번정도… 가게되면 맨 외곽쪽 자리에 앉으세요. 가운데 앉으면 온몸에 삼겹살 냄새 베어 모든 옷 드라이클리닝 해야 합니다… 삼겹살 기름쩐내가 장난 아니네요 ㅠㅠ
다코미식가 촤콜렛쩡 평균 별점 3.8 평가 173 팔로워 2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연신내와 근접한 서오릉 근처에 있어서 공기도 좋고 밖에서 삼겹살 구워 먹고 싶으면 여기 가면 된다. 나는 4인기준으로 삼겹살3인분, 볶음밥1인분 주문했다.
생긴지 얼마 안 되서 시설을 깔끔했고 삼겹살 맛 또한 두툼하니 맛있었다. 볶음밥은 싱거운 맛이라 살짝 아쉬웠다. 철판은 정말 당구대 크기만했고 사장님이 직접 고기도 구워주셔서 먹기 편했다. 무뚝뚝해 보이시지만 중간중간 농담도 해주시고 맛있게 먹는 법도 알려주신다. 옆에 축구장이 있어서 내 친구는 거기서 축구하고 이 식당을 자주 간다고한다. 운동 후 삼겹살은 설명 안 해도 알 것이다.
나는 다음에 가족모임으로 재방문 예정이다.
또소시월 평균 별점 4.6 평가 56 팔로워 1
3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당구대처럼 큰 철판에 화려한 불쇼를 보고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큰 포인트이지만 가격이 비싸고 교통편이 좋지 않다는 단점이 있어 아주 가끔 갈 것 같다.
블로그 후기
복숭아용 8월 26일
정밍 8월 24일
총총 8월 4일
세라월드 7월 24일
옐리 7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