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건의 구가네통영굴밥 방문자 평가
4.1점
맛4.6 가격3.9 응대3.5
매우만족(4)
만족(5)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JORNAH 평균 별점 4.7 평가 1249 팔로워 15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주차장에 주차공간이 업다. 주변 아울렛때문이겠지 하면 식당에 들어가니 자리가 없다. 넓은 식당이 오후5시20분에 만석이라니?
처음 방문하는 식당에서 메뉴 선택의 원칙은 첫번째 메뉴다.
정식을 주문하니 즉시 굴전, 굴무침, 생굴세트 접시가 나왔는데 생굴을 초장에 찍고 입에 넣으니 신선함이 입안에 하나 가득
다음으로 굴전을 간장찍어 반을 배어 먹으니 또 한번 그 맛에 반해 버린다. 세번짜 굴무침을 먹으니 함께 먹는 아내가 오늘 선택은 짱이란다.
더불어 주는 반찬도 맛있고 깔끔하다. 배가 부른데 염양굴밥이 콩도 많고돌솥에 굴이 하나 가득 얹혀 있다.
주걱으로 반을 떠서 볼에 담아주니 부추간장으로쓱쓱비벼 먹는 아내가 정신을 못차리고 배부르다며 다 순삭한다.
어리굴젖과 비벼도 먹고 부추간장으로 비벼먹으니 맛이 특이하다.
가장 좋은 것은 미역국 한그릇이 시작부터 마지막까지숟가락이 간다. 오랜만에 포식했다. 대박나시고 또 가겠습니다.
벨트리 평균 별점 3.8 평가 104 팔로워 1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불친절
맛있습니다. 주차장도 꽤 주차할 수 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가 어렵습니다. 조금만 늦어도 웨이팅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많아서 직원들이 불친절합니다. 앉자마자 주문하길 원하더라구요. 좀만 늦게 주문해도 인상 찌푸리더라구요. 그리고 정식 시켰는데 굴무친, 굴전, 생굴등이 먼저 나왔는데 거의 다 먹어가도 밥이 안 나오더라구요. 옆 테이블은 저희 앉은지 20분이 지나서 왔는데 얼마 안 있다가 먼저 밥이랑 반찬들 다 나와서 그제서야 저희도 밥 언제 나오냐고 하니깐 얼마 안 있다가 바로 주더라구요.. 그런거 감안하시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맛은 있지만 너무 불친절해서 가기 조금 그래요.
또바기s2 평균 별점 4.9 평가 108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주말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20분 정도 했어요! 굴밥, 굴무침 다 맛있어요 :)
블로그 후기
나의 생각 10월 11일
진도코기덤벨샤릉 9월 14일
프로맛잘알 9월 14일
금보누나 8월 22일
별쥐 8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