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KEEM HANNAM 방문자 평가
3.5점
맛4.3 가격2.3 응대4.0
매우만족(1)
만족(1)
보통(4)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고라파덕 평균 별점 4.5 평가 123 팔로워 16
3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느긋하게 분위기 좋은 데서 브런치 먹으려고 방문했어요.
다른 브런치 식당과 조금 다른 점은, 4만 원의 예약금을 네이버페이로 입금해야한다는 점입니다. 아마 노쇼를 방지하기 위함인 것 같아요. 현장 방문해서 음식 주문하면 식당측에서 바로 결제취소 해주십니다.
화장실은 깨끗하고 라디오가 나와서 인상적이었어요. 휴지도 많았습니다. 가게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깔끔해요.
음식은 가격대가 한남동의 다른 브런치가게와 비슷합니다. 2만원대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희는 바질페스토 콜드파스타와 허무스를 주문했습니다. 플레이팅이 훌륭했는데, 다만 음식의 양이 적은 편이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음식이 맛있고 재료가 신선하고 좋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요즘 저속노화식단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그에 걸맞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허무스와 같이 나온 빵이 반죽이 쫄깃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또 한 가지 방문하실 때 주의하실 점은, 방문할 때 1인 1브런치메뉴 필수적으로 주문하셔야하며, 주말에는 음료까지 1인 1음료로 주문하셔야한다는 점입니다.
맛주먹 평균 별점 4.6 평가 97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분위기가 너어무 좋고 브런치로도 좋고 메뉴들도 다 맛있어요
슈울랭 평균 별점 3.9 평가 238 팔로워 5
3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음식 맛은 개성 있고 맛있다.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매우매우 적다. 손님들은 바테이블에 주로 앉고, 예약하면 4인석 테이블도 사용 가능하다. 다만 기다리는 사람이 많으면 식사시간에 제한을 두신다.
블로그 후기
복뚱아농장 10월 14일
이라 10월 12일
코지코기 10월 10일
summer baie 10월 5일
와들디 9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