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제레미버거 방문자 평가
4.7점
맛5.0 가격4.2 응대4.6
매우만족(3)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georgekwak 평균 별점 3.9 평가 9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지나다니면서 꼭 가보고 싶던 수제버거집이었는데 드디어 오늘 가보게 되었네요. 항상 지나다닐 때 마다 사람들이 꽉 차있는 모습을 보고 가고싶단 마음이 생겼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대표 메뉴인 제레미 버거 세트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니 문 입구 옆에 있는 과일을 마음껏 먹으라고 사장님이 말하거군요. 너무 감사하지만 저는...과일 알러지가...
드디어 버거가 나왔고 퀄리티는 훌륭했습미다. 토마토와 피클이 조금 얇았으면 더 좋았을 듯 해요.
아쉬운점은 다소 비싼 금액... 그리고 조금 자리가 좁다 정도..?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독산곰돌이 평균 별점 3.4 평가 98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이제껏 후기 쓰면서 진실에 기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별점도 남발하지 않았고 사실 기반에서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이집 정말 너무 완벽합니다, 아마 사장님이 미국 하와이에서 받은 영감으로 식당을 차리신듯 합니다, 매장 분위기며 곳곳의 소품들이 마치 미국 본토 버거집에 있는 듯 했으며 추가적으로 버거의 메뉴가 더욱이 환상적입니다, 정말 미국 본토에서만 맛볼수 있는 그런 환상적인 레시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식전에 혹은 디저트로 맛 볼수 있는 과일 디저트인 딸기, 메론, 포도류의 조합이 가히 환상적이였으며 특히나 마스터 쉐프로 생각되는 사장님의 서비스 태도가 넘 좋아 앞으로 선유도 주변 놀러오시면 꼭 식사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강추 입니다!
황밍구 평균 별점 4.9 평가 246 팔로워 1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당산역과 선유도역 사이에 있는 가성비 좋은 버거 맛집. 시그니처 메뉴인 제레미 버거는 생양파와 토마토, 로메인 등을 활용한 전형적인 수제버거다. 패티 굽기가 적당하고 재료들 간의 밸런스가 좋다. 두께가 꽤 두껍지만 위아래로 눌러서 먹으면 충분히 입으로 베어먹을 만 하다.
블로그 후기
김비빔 8월 27일
수아리 8월 19일
킴스 8월 11일
유자 7월 29일
쑤토리 7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