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새응배노 방문자 평가
4.4점
맛4.5 가격4.3 응대5.0
매우만족(4)
만족(3)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DASIT 평균 별점 3.2 평가 650 팔로워 107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돌곶이역 7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몽골 음식 전문점.
한국 말로 '안녕하세요' 뜻을 가진 몽고어 '새응배노' 라는 명칭의 식당으로 중년의 몽고인 부부와 아리따운 딸 이렇게 셋이서 몽골 가정식 위주로 운영중에 있다.
주인장께 추천 받아 골라이쉬와 몽골식 소고기군만두 그리고 우유차를 주문...
골라이쉬는 몽골식 스튜 같은 느낌으로 고기와 야채를 오랜 시간동안 푹 끓여내어 삶은 감자, 밥, 당근 샐러드와 같이 먹는 디쉬 요리...
전체적으로 상당히 부드러운 식감이며 과한 양념을 하지 않아 순수한 원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요리였다.
군만두는 성인 손바닥 만한 크기로 난 같은 얇은 반죽 속에 소고기를 넣고 기름에 구운 납작만두 스타일의 음식...
우유차는 짭조름한 맛이 나는 백색의 핫음료로 우유의 맛을 그리 느낄 수가 없어 의아했지만 의외로 계속 마시게 되는 중독성 있는 음료였다.
기대 반 우려 반으로 찾아가 처음 접해본 몽골 음식이었는데 생각보다 낮설지 않고 거부감이 없이 잘 즐길 수 있었다.
이곳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손쉽게 몽고 음식을 접할 수 있다는 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지 않은 현지 그대로의 음식이라는 점, 그리고 적절한 가격에 양도 매우 푸짐한 점을 들 수 있겠다.
일단 한번 가본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좀더 다양한 메뉴를 맛보기 위해 다시 한번 찾아갈 예정이다.
Patterson 평균 별점 3.8 평가 905 팔로워 49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몽골 전통 음식. 사장님들이 몽골 분이신 것 같다. 몽골 가정식이라고 보면 되는데, 묘한 맛이 느껴진다. 신것 같기도, 싱거운것 같기도 하고... 미각이 처음 느껴보는 맛을 반기기는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특색있고 한 끼하기에 괜찮아요!! 현지분들도 많이 보이시네요.!
똥꼬양이 평균 별점 4.3 평가 352 팔로워 1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몽골음식은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데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먹어봤습니다. 특유의 향신료(?)맛이 있는데 거부감 안들고 전부 맛있었어요. 약간 우리나라 명절음식을 먹는 기분.?!
몽골사장님의 정성과 자부심이 느껴지는 맛입니다ㅎㅎ 가게에 몽골분들이 참 많았는데 이 가게가 이 분들의 아지트같은 곳인가봐요.ㅎㅎ 덕분에 진짜 몽골에서 먹는 기분도 들고 색달랐습니다🙂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는 재료 소진으로 못 먹었지만 다른 음식들도 다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가고싶은 숨은 맛집입니다.
블로그 후기
제제 10월 5일
오뉴리리 9월 20일
솔단이 아빠 9월 11일
민경 팀장 8월 9일
lablige05 6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