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원조부안집 방문자 평가
4.8점
맛5.0 가격4.0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5 평가 539 팔로워 26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모처럼 선후배님들과 4명이 모여 소주한잔을 하러 신방동에 모였다. 늘 새로 생기는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가기 마련인데, 이번 역시 눈에 확 들어온 원조부안집이라는 곳에 들어가 보았다.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잘 살펴보고 들어가는데.. 육즙목살, 부안생갈비, 숙성삼겹 같은 숙성고기 / 부안오득살과 쫄깃껍데기 같은 별미양념 / 쫀득살과 항정꽃살 같은 특수부위의 메뉴가 있다. 일단 머리속에 원픽은 쫀득살, 그 다음은 껍데기로 설계..
뭐가 제일 잘나가는지 여쭤봤더니 육즙목살을 추천해주셨다. 하지만 우리는 이미 쫀득살로 똘똘 뭉친..ㅎㅎ 고기와 곁들여 먹을 기본 찬이 깔리는데 상당히 놀랍다. 푸짐한 김치찌개부터 매콤새콤 아삭한 파김치(추가 3,000원)까지~~~
이렇게 멋진 맞춤형 불판틀을 본적이 없다. 사이즈가 어쩜 그렇게 딱인지.. 9시부터 12시 방향 비어 있는 곳은 뭐가 들어갈지 미리 예상이 된다는~~~
원조부안집의 최고 좋은 점. 이렇게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다. 소주한잔하기 얼마나 좋은 곳인가???
잘 구워진 쫀득살을 한점 들어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어보니 정말로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갈치속젓, 깻잎장아찌, 특제소스 등 모두 잘 어울리는 쫀득살. 소주한잔이 술술 들어가고 있다.
한번 더 봐도 불판이 참 예술이다. 구운 고기까지 얹어도 깔끔하게 상이 정렬되니 술맛 난다 나~~~ 굽지 못한 몇 점의 꼬들살은 직접 불에 올려 맛있게 구워먹었다.
2차를 가기 전, 아주 약간의 아쉬움이 남아 쫄깃껍데기를 추가로 주문하였다. 벌집 모양의 칼집을 낸 두툼한 껍데기는 비계층을 잘 구워야 고소하게 먹을 수 있다.
불향을 입혀 맛있게 구워진 껍데기. 배부를때 술안주로는 이만한게 없지 않나 싶다.
새삥에다 친절, 맛까지 갖추었으니 사람이 들끓게 마련. 프랜차이즈지만 그냥 동네 인심좋은 고기집 같은 편안한 인상을 주었던 원조 부안집. 다시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 맛있는 고기집이다.
콩볼 평균 별점 3.8 평가 4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삼겹살이랑 껍데기 맛있어요
친절하시고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기좋아요~~
블로그 후기
꺄르르릇 9월 25일
태유미와 여니 9월 17일
윤호 9월 14일
쑤블링 9월 12일
밍밍 8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