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당산살롱 방문자 평가
4.5점
맛4.7 가격4.4 응대4.4
매우만족(4)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yejh0714 평균 별점 4.9 평가 44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여기 진짜 숨은 맛집이예요! 남자친구가 데리고 가서 갔는데 음식도 진짜 맛있고 작고 아늑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아보카도 원래 안 좋아하는데 여기 연어사시미 아보카도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요!
소염염굿 평균 별점 4.1 평가 24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안주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내부가 좁아서 평소엔 웨이팅 필수 일 것 같아요 저는 저녁먹고 7시쯤 갔더니 자리가 있었는데 금방 채워지더라고요! 사장님 혼자서 안주 만드시고 주문받으시느라 바빠보이셨어요 ㅠㅠ 근데 안주가 진짜 존맛이에요 ,,, 배불렀는데 바지락술찜 면추가까지 해서 야무지게 먹었고 술도 술술 들어갔어요! 창가쪽에 앉아서 환기도 잘 됐어요. 하나 아쉬운 게 있다면 가게 밖에 있던 화장실 ,,,? 역이랑도 가까워서 막차탑승 가능합니다 ,, 다음에 당산가면 또 갈거에요 !!!!!!
다코미식가 석희 평균 별점 3.5 평가 506 팔로워 21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
당산역 분위기좋은 자그마한 주점
-
공간이 넓지않은대신 테이블간 간격이 떨어져있어서 좋았음.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으면 아무래도 더 신경을 쓸수밖에 없는데 이곳은 그런게 없어서 일단 만족.
-
테이블마다 연어를 먹고있어 연어사시미를 선택하고, 국물이 필요할거같아서 바지락술찜도 주문.
테이블수가 적은 편이지반 사장님 혼자서 주문받고 요리하고 서빙까지 하시기때문에 시간은 조금 걸리는 편이었음
-
바지락술찜은 맛이없을수 없는 메뉴이기에 무난무난하게 술한잔하며 떠먹기좋았음. 무엇보다 바지락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있더라.. 보통 이자카야에서 파는 양의 2배~3배는 때려넣으신듯
-
연어사시미는 캐이퍼와 올리브, 크림소스양파가 같이 나왔는데. 양도 많았고 뭣보다 두껍게 썰어져나와 식감이 엄청 좋았음. 비린내도 없었고 여러가지 재료를 함께 곁들여먹으니 술이술술들어가는 맛:)
-
매번 가봐야지하다가 방문했는데 만족하고 나온곳. 테이블이 크지않아 4인이 넘어가면 힘들지도 모르겠음. 2~3인방문이 가장 적당한듯!!
블로그 후기
버아 8월 31일
유디로그 8월 31일
어발찡 8월 7일
술보 6월 10일
아이디가뭐야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