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건의 비레레 방문자 평가
4.4점
맛4.8 가격3.9 응대4.4
매우만족(9)
만족(8)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나나니니 평균 별점 4.6 평가 38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비레레는 전주 객사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이에요. 몇년전에 방문했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늦은 점심때라 웨이팅이 없었는데,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심한가봐요!
크림샌드위치는 비레레의 대표 메뉴예요. 불고기맛이 나는 샌드위치인데,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크림소스도 진하고 고소해서 호불호없이 모두 다 좋아할만한 맛이랍니다. 정말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바질파스타도 전에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먹었어요. 오일파스타인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바질페스토를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맛있게 드실듯합니다. 오렌지에이드도 상큼해서 강추! 청포도에이드는 쏘쏘였어요. 오렌지가 짱입니다!!
데이트코스로 비레레 추천해요!
다코미식가 미야옹 평균 별점 4.3 평가 143 팔로워 15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작년 전주국제영화제 기간에 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못 갔는데, 올해는 평일 점심을 노려서 갔더니 웨이팅 없이 한산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예쁜 게 사진도 잘 나오고,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딱이었습니다. 저는 크림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요. 꾸덕하고 고소한 크림소스가 듬뿍 뿌려진 샌드위치로, 쫄깃한 치아바타 사이에 고기패티가 들어있어요. 따로 수프그릇에 크림수프 형태로도 제공돼서 수프로 떠먹기도 좋구요. 소스가 부족하면 그걸 끼얹어 먹어도 돼요.
크림소스가 굉장히 진하고 고소해서, 비레레에선 크림 들어간 거 주문하면 실패가 없겠구나 싶었습니다. 다 먹다보면 쪼~끔 물린달까하는 느낌이 없진 않아요. 엄청나게 독보적인 맛은 아니지만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브런치를 즐기기엔 딱 좋은 것 같아요.
영이2 평균 별점 4.4 평가 63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전주에서 또간집 추천드립니다!
파스타 맛집으로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비레레입니다
웨이팅이 심해 점심시간 피해서 가거나 일찍 방문하는 편입니다! 음식은 대체적으로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고 선결제 부분도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반찬???이 조금?아쉬운 것 같아요!
후기 보니 주차가 안된다고 하시는데 장미 주차장 1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블로그 후기
이라 10월 13일
쥬 10월 10일
촘 10월 8일
리뷰하는 루피 9월 29일
이총명 9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