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건의 비레레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4점
맛4.8 가격4.0 응대4.3
매우만족(11)
만족(8)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고든햄지 평균 별점 4.8 평가 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데이트할 때
타지 사람 전주 여행시켜줄 때
‘양식’하면 떠오르는 곳.
사진이 다 다른 날일 정도로 여러 번 재방문한 곳
강경한식파인 저도 여기 가면 “깍두기 먹고 싶다” 라는 소리 안 하고 싹싹 먹고 나옵니다.
크림샌드위치는 필수니까 꼭! 주문하세요
나나니니 평균 별점 4.6 평가 66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비레레는 전주 객사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이에요. 몇년전에 방문했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늦은 점심때라 웨이팅이 없었는데,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심한가봐요!
크림샌드위치는 비레레의 대표 메뉴예요. 불고기맛이 나는 샌드위치인데,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크림소스도 진하고 고소해서 호불호없이 모두 다 좋아할만한 맛이랍니다. 정말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바질파스타도 전에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먹었어요. 오일파스타인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바질페스토를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맛있게 드실듯합니다. 오렌지에이드도 상큼해서 강추! 청포도에이드는 쏘쏘였어요. 오렌지가 짱입니다!!
데이트코스로 비레레 추천해요!
다코미식가 미야옹 평균 별점 4.3 평가 147 팔로워 19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작년 전주국제영화제 기간에 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못 갔는데, 올해는 평일 점심을 노려서 갔더니 웨이팅 없이 한산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예쁜 게 사진도 잘 나오고,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딱이었습니다. 저는 크림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요. 꾸덕하고 고소한 크림소스가 듬뿍 뿌려진 샌드위치로, 쫄깃한 치아바타 사이에 고기패티가 들어있어요. 따로 수프그릇에 크림수프 형태로도 제공돼서 수프로 떠먹기도 좋구요. 소스가 부족하면 그걸 끼얹어 먹어도 돼요.
크림소스가 굉장히 진하고 고소해서, 비레레에선 크림 들어간 거 주문하면 실패가 없겠구나 싶었습니다. 다 먹다보면 쪼~끔 물린달까하는 느낌이 없진 않아요. 엄청나게 독보적인 맛은 아니지만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브런치를 즐기기엔 딱 좋은 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
도로롱 1일 전
hyun콤콤 2일 전
Bellabi 6일 전
먹짱 3월 25일
juice 3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