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건의 미토 방문자 평가
4.8점
맛5.0 가격4.7 응대4.9
매우만족(17)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나나니니 평균 별점 4.6 평가 39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미토는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한 이자카야입니다. 저는 술은 마시지 않지만 요리가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방문했어요. 매장은 약간 어두워서 분위기 있게 술마시기에 딱 좋아보였어요. 우선 식전에 나오는 자색고구마칩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배고파서 모듬초밥과 후토마끼를 주문했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초밥은 생선이 모두 싱싱했고, 플레이팅도 이뻐서 눈과 입,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후토마끼는 재료를 아낌없이 넣었더라구요. 너무 큼지막해서 한입에 먹기에는 힘들었지만 간도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아롱사태 사골나베는 생각보다 칼칼한 국물이 인상 깊었어요. 술을 좋아하진 않는데, 술을 부르는 맛이었달까요 ㅎㅎ 고기도 실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술취한코끼리 평균 별점 3.9 평가 410 팔로워 6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객리단길의 깔끔한 이자카야. 아롱사태전골나베가 얼큰함이 추가되어 찬바람 날씨와 아주 잘 어울렸으나 괜한 뼈를 왜 데코했는지는 이해가 잘 안 되는 부분. 회는 괜찮았고 초밥은 밥이 좀 많아서 잘라먹음.
채운 평균 별점 5.0 평가 174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안주가 식사류도 있지만 부담 없는 마른안주류도 있어서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입니다. 자리가 많은 반면 화장실은 남녀 한칸씩 있어서 불편했고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소리가 안들렸어요. 소란스러운 식당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비추!
블로그 후기
하이제이 8월 30일
미나미 8월 26일
비니 8월 14일
쫑쫑짱짱 8월 2일
오픈드전주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