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피터패트 방문자 평가
3.9점
맛4.3 가격3.4 응대4.1
매우만족(1)
만족(6)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안지원 평균 별점 4.1 평가 12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작년 여름에 친구랑 다른 친구 기다리려고 간 카페, 사실 상도동이 마땅히 놀 게 없어서 친구 데려오면 할 게 엄청 없는데 그런 곳에 예쁜 카페가 있길래 한 번 가보고 싶던 참이었어요. 가격은 그냥 일반 카페랑 다를 거 없고, 매장이 깔끔하고 예뻤네요. 당연히 1인 1음료입니다. 음료 사면 쿠폰 도장도 찍어주니 동네분들은 받아놓으시면 좋아요.
✅아이스 카페라떼
딱히 특별할 건 없지만 무난하고 맛있는 라떼예요.
✅크로플
이때 크로플 처음 먹어본 건데 계피가루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얼마나 잘 어울리던지. 빵도 바삭하면서 아이스크림 덕에 달달한 게 왜 다들 크로플을 드시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자꾸 크로플이 아른거려서 와플기계랑 크로와상 생지랑 슈가파우더랑 별의 별 걸 다 구매해서 집에서 해먹었어요. 그래도 역시 가게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습니다.
쁘뚠 평균 별점 4.1 평가 48 팔로워 3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상도역 도로변에 위치 한 카페,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 메뉴들도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나온다, 다쿠아즈, 스콘 등 다양한 구움과자를 팔고 있는 곳, 커피 맛은 보통으로 무난하나 도로변에 위치하고 감성적인 카페인데 가격은 저렴한 편, 이런 느낌의 카페는 아메리카노도 대부분 4-5천원대 일텐데 가격이 우선 너무 마음에 들었다
해블리 평균 별점 4.5 평가 98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집주변에 있는데 아는 사람이 집 주변으로 오면 데리고 가기 좋은 곳이에요. 근데 전에 갔을때는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가 잘 안 들리더라구요. 치즈케이크도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커피는 보통 .
블로그 후기
제이와이 10월 9일
박갑문 9월 29일
주은곰 9월 25일
밍밍쓰 9월 21일
따힛 9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