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한스시 방문자 평가
3.6점
맛3.0 가격3.0 응대4.0
매우만족(2)
만족(0)
보통(1)
불만(1)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꿈꾸는 상어 평균 별점 4.7 평가 23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처음 가게에 입장 했을 때는 그냥 평범한 작은 일본식 스시 가게였었다. 손님도 없었고, 대기열도 없었다. (물론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 메뉴는 오늘의 초밥 A set와 B set, 그리고 튀김 우동을 시켰다.
잠시 후 첫 접시가 나왔다. 처음 봤을 때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보통 이 가격의 스시라면 회가 더 두껍고 초밥이 큼지막하게 나오기 때문이다. 여기 한스시는 회의 두께와 전체적인 초밥 크기로 봤을 때는 평소 내가 먹던 스시와는 크기가 작았었다. 큰 기대 없이 처음 한입을 딱 먹었는데, "어...?"하면서 자연스럽게 "맛있다"라는 생각이 떠올랐다. 그 후 한입 한입 먹는데, 밥의 양과 회의 크기가 정말 완벽한 비율로 만들어진 초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와사비를 좋아해서 각 스시를 먹을 때 마다 와사비를 조금씩 더 언져서 먹었다. 역시나 맛있었다.
정말 잘하는 전통 일본 스시집은 계란초밥을 기준으로 그 집이 맛집이 아닌지를 구별 할 수 있다. 일본 전통식 계란초밥에 나오는 계란은 특유의 푹신푹신한 부드러움과 달달한 맛과 기가막힌 밥의 간의 조합으로 정말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 때문이다. 자칫 잘못하면 계란이 밥의 간 때문에 묻혀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계란 초밥에 대해 얘기했는데 여기 한스시 계란 초밥은 어떤지 궁금증이 생길 것이다. 여기 한스시는 계란초밥이 두번째 접시에 나왔다. 첫 접시에 너무 빠져버려서 두번째 접시를 먹을 때는 "계란을 먹어봐야겠다"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다. 결국 맛이 기억이 안난다. 사실은 먹어봤는지 조차 모르겠다. 계란 초밥 맛은 기억이 안나지만 아마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수 많은 스시집 중 단언컨대 최고가 아닐까 감히 생각해본다.
두 번째 튀김우동. 너무 스시에 대해 길게써서 이건 짧게 써야겠다. 맛있다. 튀김이며 그 튀김을 찍어먹는 소스조차 맛있다. 우동면이며 국물은 말할 것 도 없다.
스시가 완벽한 스시집에서 튀김우동이 맛이 없을리가 없다.
이니 평균 별점 3.9 평가 330 팔로워 41
2점 맛 맛없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기본으로 죽과 장국 나온다
스시만 먹어봤을 땐 별로
밥이 너무 찐득하고 떡같다
와사비도 생와사비는 아닌듯
제로 평균 별점 4.9 평가 101 팔로워 0
5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무난한 초밥집입니다 밥이 질어서 좀 아쉬웠는데 서비스로 나오는 죽이나 온메밀은 센스있다고 느꼈습니다
블로그 후기
유사기 10월 6일
쏨빵 9월 15일
팡진 7월 24일
율토리 7월 22일
똠하 7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