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대성콩물 방문자 평가
4.7점
맛4.7 가격5.0 응대4.7
매우만족(6)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제주감귤 평균 별점 4.1 평가 58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주차장이 없어서 길가 골목에 주차했어요. 11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평일에 방문해서인지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했어요. 나갈때쯤 보니 대기가 많았어요. 오랜만에 찐한 콩국수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네요.
보배로운 평균 별점 5.0 평가 117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콩물국수 맛집 대성콩물 여름에 생각나서 자주 가요! 친절하고 빠르고 후루룩 먹고 오기
좋아요 콩물도 진하고 좋아요 설탕이 뿌려서 나오는데 간이 딱 좋아요 삼삼하게 먹을려면 설탕 빼달라고 하면 되요 ㅎㅎ 추천해요
다코미식가 넌누왕너 평균 별점 3.8 평가 125 팔로워 230
3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인기 엄청 많은 콩국수집입니다. 유사 상호도 생길 정도로 유명한 집인 것 같더라구요. 콩국도 고소하고 양도 넉넉합니다. 어르신들도 정말 많이 오시고, 이집 괜찮다고 소문이 자자해요. 그치만 솔직히 이렇게까지 인기가 많을 정도인가? 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콩물국수 시키면 처음부터 설탕이 소량 들어간 채로 나오니까 원하지 않으면 꼭 미리 얘기해야합니다.
콩물이 진해서 어느 정도 설탕을 섞어도 콩국맛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요. 맛있긴 맛있습니다.. 근데 가슴 속에 ‘나는 여기 콩국수가 좋아.’ 하고 품은 곳이 있다면 아마 그 집이랑 이 집이랑 맛 수준은 비슷할 걸요. 유명세랑 관계없이...
손님이 엄청 많아서 정신이 없지만 그만큼 금방 자리가 납니다. 그래서 평일 점심시간에 직장인분들이 줄 서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타지에서 온 친구 데려갔을 때 맛있다고 한그릇 싹 비우고 갔어요. 꼬소하고 김치도 나름 괜찮아요. 그치만 광주에서 콩국수 먹으려면 꼭 여길 와야한다!! 정도는 아닙니다.
블로그 후기
오월 9월 29일
콩콩지 9월 19일
해모수 8월 27일
잎새주 8월 26일
goorumii 8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