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우뇽 뚝배기스파게티 방문자 평가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7점
맛4.3 가격3.7 응대3.7
매우만족(0)
만족(2)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littlesong 평균 별점 4.2 평가 276 팔로워 3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뚝배기 스파게티 대학교 새내기 때 학교앞에 있어서 정말 좋아했었는데, 노량진에도 있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일단 가격이 너무 좋아요. 가격이 싸다고 양이 적지도 않아요. 그렇지만 짝대기 마늘빵을 포기할 순 없어서 꼭 짝대기 마늘빵까지 주문하게 됩니다.
말그대로 스파게티가 뚝배기에 나와서 보글보글 거리는 상태로 음식이 나와서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크림 닭다리 리조또로 변경해서 먹었는데 체감상 리조또가 스파게티보다 더 뜨거운 것 같았습니다. 빨리 먹고싶어서 제대로 안 식히고 먹었다가 입천장이랑 혜 데였으니까 조심히 드세요....!
밑반찬으로 저 콘샐러드가 나오는데 맨날 음식 나오기전에 콘샐러드 먹기시작해서 꼭 한번 리필해먹어요...맛있어요!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혼밥하는 분들도 많아서 부담없이 식사하러 오기 좋습니다!
다코미식가 티라미수 평균 별점 3.4 평가 589 팔로워 13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파스타 전문점입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와 명란크림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생각보다 치즈가 많이 올라가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맛은 보통이었습니다. 명란크림리조또는 맛있었습니다. 명란이랑 크림이 꽤 잘 어울렸어요. 명란 메뉴는 스파게티보다는 리조또가 낫지 않나 싶습니다.
노량진에 있는 것 치곤 저렴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다코미식가 초초냥이 평균 별점 3.7 평가 190 팔로워 17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뚝배기에 담겨나와서 부글부글하는 비주얼. 하지만 파스타가 이렇게 뜨겁게 유지되는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안어울린다 생각합니다. (파스타는 적당히 식으며 먹어야 한다고 생각)
- 중앙대지점에 비해 가격이 노량진 지점은 높은편입니다. 양과 주변 상권을 생각하면 조금 아쉬운 부분.
- 크림파스타 : 적당히 달달한 크림입니다. 부글부글 끓는 특성때문에 우유 끓인 향이 조금 나는 편.
- 흑미밥 : 평범한 중국집 볶음밥의 느낌인데 흑미라 비주얼이 오래된 느낌인게 단점.
블로그 후기
써디팝 3일 전
하로 1월 29일
blissfully 1월 15일
별별 1월 7일
나리치 2024년 12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