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구이몽 방문자 평가
4.8점
맛5.0 가격3.8 응대4.2
매우만족(4)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포포미 평균 별점 4.4 평가 44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맛있는 소고기 먹으러 가기 좋은 곳 같아요!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충분히 갈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효수 평균 별점 3.9 평가 23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질도 좋고 가격도 좋은 소고기 전문점. 엄청난 가성비와 노포의 정겨운 느낌에 청년층도, 중년층도 즐겨 찾는 음식점이다.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곳.
밑반찬은 멸치와 김가루가 얹어진 양배추 샐러드와 상추 무침, 명이나물. 고기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지만 단독으로 먹어도 담백하고 새콤달콤해서 입가심으로 안성맞춤이다. 개인적으로 상추 무침이 가장 맛있다.
소고기의 질은 보장되어 있음. 와규나 한우나 둘 다 맛있어서 지갑 사정이 안 좋을 때는 와규, 괜찮을 때는 한우를 선택할 정도. 숯불 화로 구이형이라 보기에도 좋고 고기에 입혀지는 향도 좋다. 고기가 제공될 때 한 입 크기로 잘려서 나오기 때문에 먹을 만큼만 화로 위에 올려 구우면 일행들과 대화하기에도 느긋하니 좋음.
꽃살은 기름지고 고소하고 갈비살은 담백하니 쫄깃쫄깃하다. 꽃살을 먼저 먹어 입을 기름지게 만든 후에 갈비살의 식감을 느끼는 게 베스트라고 생각한다. 고기 위에 와사비를 얹어서 소금을 살짝 찍어 먹거나 특제 소스를 찍고 명이 나물에 싸먹는 것도 맛있게 먹는 팁.
앞서 말했듯이 노포의 느낌이 나는 가게이므로 데이트 장소로는 적절치 않다. 대신 오래된 친구와 술 한 잔 기울이면 정겨운 가게의 느낌에 절로 취하는 기분. 근처 삼성 직원들도 회식 장소로 많이 선택한다.
소 한 마리 몰고 가세요.
코코낫 평균 별점 4.8 평가 67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가성비 넘치는 맛집이에요 한우도 맛있는데 와규도 맛있어요 3인 4인 모듬 있는데 3명이 가면 4인 시키는거 추천드려요 된장찌개 하나는 기본으로 나와요 좀 시끄럽고 정신없지만 그걸 상쇄할정도로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임수수 9월 22일
소담한 순간 9월 1일
habibi 7월 17일
박감자 5월 23일
미겨미 4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