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사쿠라테이엔 방문자 평가
2.4점
맛2.0 가격2.0 응대3.0
매우만족(0)
만족(0)
보통(1)
불만(1)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권용민 평균 별점 3.6 평가 123 팔로워 8
3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청라의 커넬웨이에는 여러 맛집이 모여있다. 그리고 의외로 깔끔한 술집들이 많다. 사쿠라테이엔이 그중 눈에 띄어 예약하고 방문했다. 체인점으로서 서울의 핫한 동네에도 체인점이 많이 있다. 청라점에는 가게 한편에 프라이빗한 공간이 조그마하게 있는데 이 자리가 데이트하기 좋은 자리로 추천할 수 있다.
술을 먹으면서 안주로 딱새우를 먹었다. 드라이아이스로 보이는 흰연기가 나오는데 그 사이에 살짝 깐 딱새우가 놓여 있는 비주얼은 최강이었다. 가격은 사악한 수준이었다. 5만원대 가격인데도 몇개 먹으니 사라졌다. 원래 딱새우가 비싸니 어쩔 수 없었다. 안주를 두개나 더 시켰다. 모츠나베는 적당히 맛있었는데 역시 양이 적었다. 그래서 생소한 메뉴인 우삼겹생라멘샐러드를 시켰는데 함께 한 지인이 이 메뉴가 제일 맛있다고 했다. 샐러드라 차가워서 아쉽긴 했지만 감칠맛 도는 양념이 샐러드와 라멘 면발과 잘 어울렸다.
만족스러운 편이었는데 둘이 가서 10만원 넘게 써서 주머니가 가벼워졌다. 데이트 초기가 아니면 식사후에 방문해서 메뉴를 하나만 시키길 권유한다. 프라이빗한 자리는 커텐이 있는데 종업원이 쳐주지는 않으니 직접 해야 한다. 커텐 치고 먹으면 데이트 분위기에는 큰 도움이 될 듯하다.
은쇼니 평균 별점 3.9 평가 465 팔로워 11
2점 맛 맛없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세상 이렇게 맛없는 딱새우 처음 먹어봅니다.38000원인데 돈이 너무 아깝네요~만원이라해도 안먹을것같아요~식감은 물컹거리고 맛은 아무맛도 안났어요~! 정말 이건 먹어봐야 압니다 ㅋ 맹맛 ㅜㅜ
블로그 후기
몽글벨 7월 13일
h2hyunsz 6월 17일
요빠 4월 26일
네모세모 4월 10일
비니 4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