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우사미 방문자 평가
4.3점
맛5.0 가격3.9 응대3.6
매우만족(2)
만족(5)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무딘 평균 별점 4.0 평가 146 팔로워 2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건물 마당에 3대 정도 주차공간이 있고, 근처 골목길 사이사이 공사장 근저에 잠깐 대놓거나 매장 바로 앞 유료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그냥 잼잼불고기라는 메뉴에 호기심이생겨 가봤는데.. 왠걸 진짜 옛날불고기 맛이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서울 광흥창역에 있었던 '옛맛**불고기' 이후로 간만에 옛 불고기 향을 느꼈습니다. 오랜만에 느껴서그런지 오히려 거기보다 여기가 더 향이 강한듯.
잼잼불고기는 주방에서 손으로 뭉쳐준 고기를 손님이 불판어 굴려가며 익힌 뒤 불판 가장자리 육수에 끓여 먹는 것인데, 해 먹기가 번거로워 맛이 똑같고 가격도 1,000원 저렴한 파불고기가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고기를 한웅큼씩 일일이 손으로 뭉쳐야하니 여기 직원들도 불편하긴 매한가지라 파불고기로 유도하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입에 넣기까지가 좀 번거롭긴 합니다.
어쨌든 일반 고기구이집에서 파는 불고기와는 차원이 다른 맛으로 많이 달지 않은 육수는 담백한 맛까지 있어 옛 향나는 고기와 함께 더해지면 환상궁합입니다.
다른 메뉴도 궁궁해져서 담에 기회가 된다면 '소고기보신탕'도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다코미식가 맛집탐험가 평균 별점 4.1 평가 239 팔로워 45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잼잼불고기 먹으러 갔다가 별 차이 없을거 같아 천원 저렴한 파불고기로 주문했다. 불판에 올려 구우면 또 올려먹고 구워지면 또 올려먹고. 파불고기 2인분에 한우육회 주문해서 3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다. 지하주차장이 있긴한데 자리로 몇개 없고 주차하기 힘든곳.
김상훈 평균 별점 4.4 평가 5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깔끔한 불고기 외관과 맛.
손가는게 번거로우면 파불고기도 많이 시켜먹음
주차는 바로 앞 병원주차장 가능
블로그 후기
슈슈 11월 3일
김쮸둥 11월 1일
레몬다람쥐 10월 29일
남매맘 일상 10월 28일
리타 10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