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건의 압구정면옥 방문자 평가
4점
맛4.6 가격4.3 응대4.7
매우만족(15)
만족(5)
보통(2)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meraki 평균 별점 4.1 평가 85 팔로워 3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녹두전과 타 반찬은 깔끔하고 맛있다. 다만 메인인 평냉이 육수가 스타일이 어중간하다.
순면도 마찬가지..
다코미식가 hoony 평균 별점 4.3 평가 257 팔로워 14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 선주후면 (先酒後麵) : 술을 먼저 즐기고, 냉면을 즐기는 조선시대 평양의 식문화 "
메뉴가 매우 다양하지만 대표메뉴인 어복쟁반과 평양냉면을 먹어야 하겠죠? ^^ 하지만 2차로 방문했기 때문에 어복쟁반은 패스하고 녹두전, 제육(반), 편육(반) 그리고 평양냉면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ㅎㅎ 메뉴판을 보면 음식에 맞는 페어링이 표시되어 음식과 술을 먹는 재미가 있어서 너무 괜찮았습니다 :)
제육과 편육을 반으로 시켰더니 한 접시에 같이 나옵니다. 제육은 고추장에 양념이 되어 나오는 줄 알았는데 보쌈처럼 나오는 것이 독특했습니다. 식감이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 김치와 먹으니 너무 괜찮았습니다. 편육은 식감이 약간 질겨서 개인적으로 제육이 더 괜찮았습니다. 한우 육수가 베이스인 게 정말 특이했는데 육수맛이 많이 심심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면이 너무 맛있습니다! 식감이 정말 쫄깃하고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두꺼워 씹는 식감에 은은한 메밀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육수는 기대 이하였지만 면이 압구정면옥의 평양냉면을 하드캐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남구청역 앞에 있는 진미평양냉면이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압구정면옥은 맛보다 지인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이북식 요리를 드시는 고급식당 느낌입니다.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면 방문이 가능해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욤뇸뇸 평균 별점 4.1 평가 342 팔로워 23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면이 살짝 굵으면서 씹을때 굉장히 단단한 것이 큰 특징이다
육수는 따로 캔에 담아서 팔고 있는데 내 기준에서 육수는 가장 취향에 맞았다
만두는 6개에 1만원이라서 살짝 비싼듯도 하다
냉면집답게 어르신 손님이 많다
넓고 쾌적하고 집에서도 가까워서 자주 갈 것 같다
블로그 후기
혼자가는산구경 10월 1일
오피스전문공인중개사 9월 30일
아톰 9월 11일
꼬미 9월 2일
도바리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