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두번째이야기 방문자 평가
4.7점
맛4.5 가격4.0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아영 평균 별점 4.0 평가 151 팔로워 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간단하게 식사하러 갔었는데 생각보다 김치찌개 맛이 무척 좋았어요. 돼지고기 누린내도 안나고 김치의 신맛도 적절했고요, 요즘 계란 값이 비싼데 3인분 시켜서 계란 오믈렛 2개 주신 것도 무척 감사했어요. 공간이 널찍하고 깔끔하고, 사장님이 무척 프로페셔널하게 느껴졌어요. 추천합니다.
다육이 평균 별점 4.1 평가 380 팔로워 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닭갈비의 고기가 질이 좋고 치즈 퐁듀처럼 나와서 같이 먹으니까 맛있네요. 양도 많은 편이고 만족했어요. 닭갈비랑 콩불이랑 여러가지 메뉴로 있길래 닭갈비가 메인 메뉴인지 몰랐는데 맛있더라구요!
닭갈비 먹구나서 볶음밥까지 양많고 맛있었어요. 치즈 퐁듀가 기본으로 나와서 만족했던 것같아요. 다른 집은 치즈 추가하면 이삼천원은 하는데 여기는 기본으로 같이 나와서 오히려 가성비가 좋다고 느꼈습니다.
숯불 닭갈비도 맛있지만 두번째이야기처럼 동네에 있는 철판 닭갈비 집을 다녀보면 철판이 더 맛있다고 느껴지네요 ㅎㅎ 특히 볶음밥이 가능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민스 평균 별점 4.1 평가 792 팔로워 1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콩불 양도많고 양념도 맛있어요~ 기대를 많이 안했었는데 맛있게 나와서 재방문할 생각입니다. 배불렀는데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사실 콩불보다는 부대찌개랑 닭갈비가 대표적인거 같은데 콩불이 오랜만에 끌려서 시켰는데 후회없습니다. 가격은 동네 물가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이지만 맛이 좋아서 괜찮았어요~ 다음엔 부대찌개도 먹어보려구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많이 주신게 느껴졌어요. 이런 사소한 거로 재방문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단호박 닭갈비 메뉴도 있던데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동네에서 매운 양념 메뉴가 땡길때 가시면 후회없을 거에요~
블로그 후기
JIAAA 9월 22일
꼬모 1월 11일
스티치 2023년 10월 27일
쏲 2023년 10월 18일
껌정고기 2023년 9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