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세이지핀치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4.2 응대4.6
매우만족(5)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군싹돌림 평균 별점 4.3 평가 169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경복궁에서 도보 5분정도 위치에 위치한 토스트가게
바테이블에 6~7명정도 창가테이블에 2명해서 총 10명정도만 입장이 가능하고 사장님이 혼자 요리를 해서 웨이팅이 꽤 있는 곳입니다.
주말 점심피크시간에 오면 2시간 가량 기다릴 수도 있어서 피크시간을 조금 벗어나서 가는걸 추천합니다.
고정적으로 판매하는 토스트와 시즌에 제철과일 등을 이용해서 만드는 토스트메뉴가 있습니다.
양은 두꺼운 식빵 한 조각정도라서 2명이 방문하면 3개를 시켜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바에 앉으면 사장님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있고 크림뷔릴레토스트같은 경우엔 토치로 설탕을 녹이는걸 직접 보여주시기도합니다.
방문해서 2가지 토스트를 먹었는데 진짜 하나의 요리작품 같이 보기도 좋았고 맛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시즌별로 새로운 토스트를 맛보러 가고 싶은 곳입니다.
소쇼 평균 별점 4.6 평가 202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기대를 충족시키는 맛이었습니다.
무화과 시즌이어서 올리브미엘에 무화과가 들어갔는데 재료가 모두 신선하고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 번 방문 때는 다른 토스트를 시도해 볼 예정입니다.
공휴일 기준 11시에 도착해서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적고 11시 45분에 전화를 받았습니다.
재료가 소진되면 일찍 문을 닫으시는 듯하니 인스타로 미리 공지를 확인해보시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데 손님이 많고 바빠보이셨지만 음식이 늦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가게가 크지 않고 테이블이 작아 3인 이상은 방문하기 어려울 듯합니다. 혼밥 또는 2인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beeni 평균 별점 5.0 평가 3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추천받아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다. 일단 서촌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잘 담아낸 예쁜 인테리어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다양한 토스트 메뉴가 좋았고 플레이팅은 물론 맛도 있었다. 재방문 의사 많이 있다.
블로그 후기
졔진 8월 30일
roro 8월 28일
연주 yeonjoo 8월 28일
석류 8월 27일
once7 8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