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타이완소야 방문자 평가
3.4점
맛3.8 가격4.6 응대3.4
매우만족(0)
만족(3)
보통(1)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민스 평균 별점 4.1 평가 790 팔로워 1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고기튀김은 소스 안찍어먹어도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소스는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간장이랑 취향대로 섞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대만 현지느낌나는 맛으로 술안주로 적당했습니다. 가지튀김은 먹을 때 식감이 좋았고 튀김 크기가 컸고 가벼운 메뉴는 아니지만 맛있었습니다. 여러명이서 가면 하나 시키면 좋을만한 메뉴입니다.
마파두부도 맛있습니다. 공기밥도 주문할 수 있어서 마파두부에 밥 먹으면 든든했습니다. 매장은 넓지는 않았지만 화장실 내부에 위치하고 있고 술먹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고 전체적으로 양도 많고 가성비 좋은 술집이었습니다.
다코미식가 석희 평균 별점 3.5 평가 506 팔로워 214
3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
신촌 번화가 주변 대만요리전문점
-
블로그를 검색해보다 가성비가 좋은 대만요리전문점이 있다고 하여 방문. 코로나 때문인지 손님은 많지 않았음
메뉴종류가 다양한데, 금액대가 저렴한것이 눈에 띔. 양이 적어도 이렇게 저렴한 곳이 2차나 3차로 가기에는 좋은듯.
적당히 배가 부른 상태였기때문에 많이 시킨다는 가지튀김를 주문.
-
가지를 튀겨내어 달콤한 소스를 입힌 강정같은 느낌으로 나왔는데.. 맛이 나쁘진 않았지만 내 입맛에서은 좀 덜 달았으면 좋을뻔했음. 그래도 뭐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양과 맛이라 생각.
단무지와 짜샤이를 셀프로 가져갈 수 있는데 매장안이 아니라 밖에 있는 야외천막에 구비를 해두었는지는 의문이..ㅋㅋ
다코미식가 호로롭 평균 별점 3.9 평가 289 팔로워 4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깐풍가지와 오이무침 꼭 드세요”
급식에 나오던 가지무침은 그렇게 맛이 없었는데, 중국식으로 요리한 가지는 어떻게 그렇게 맛있을까요? 정말 최고의 깐풍 가지입니다. 바삭바삭바삭한 튀김옷, 적당히 달달한 소스.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본래는 좀더 중국향신료 맛이나는 소스였는데 좀 무난해졌다고 합니다. 저는 좋았습니다.)
오이무침. 정말 별거 없어보이는 메뉴인데... 왠지 맛있어요. 아삭하고 짭짤하고, 마늘향이 약간 납니다. 튀김만 먹어서 텁텁해진 입안을 개운하게 해줍니다. 어차피 3900원 밖에 안하잖아요? 일단 시켜보세요..
오징어튀김과 어향장육은 그냥 그랬습니다. 오징어튀김에 무슨 소스가 발라져있다고 했는데, 저는 딱히 못느꼈고요. 그냥 오징어튀김.. 어향장육은 뭔가 꽃향기가 나요. 배부를때 먹어서인지 별 감상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싸고 양도 적습니다. 이것저것 조금씩 맛보는 재미로 드시면 되구요. 이렇게 시키다보면 어느새 그냥 술집보다 돈을 많이 내게 되는 매직~!
블로그 후기
아떡 8월 22일
썬바이벌 8월 18일
demi 8월 14일
빼금 8월 12일
애디공원 8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