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영신반점 방문자 평가
4.1점
맛5.0 가격3.7 응대4.3
매우만족(1)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하루 평균 별점 3.6 평가 439 팔로워 1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점심메뉴로 탕수육, 군만두, 짜장/짬뽕 1만원세트가 있다. 요즘 같은 살인적 외식비용에 굉장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양도 많은 편이다. 그럼에도 군만두 튀김이나 탕수육 맛도 좋다. 예전에는 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최근 리모델링되고 맛도 좋아진 것 같다. 짜장을 주문했지만 짬뽕국물도 달라하니 서비스로 주셔서 좋았다. 가끔 점심에 탕수육이 생각나면 들릴 것 같다. 가성비 너무 좋음
훈도사 평균 별점 3.6 평가 331 팔로워 32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영등포구 도림동에 있는 중식당 영신반점입니다.
유명한 식당이 없는 동네인데 이 동네에서 나름 역사가 있는 중국집입니다. 작년 여름엔가 문을 닫아서 상당히 아쉬웠던 기억이 있는 곳인데 작년 말에 재오픈을 해서 한 번 다녀와야지 생각을 하다가 이번 기회게 방문해봤네요.
동네 중국집 치고는 메뉴가 제법 다양한 편인데 저는 제가 먹어봤던 무난한 구성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탕수육에 식사는 짬뽕, 자장면, 볶음밥을 주문했네요. 탕수육은 볶아서 나오는 스타일인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이라서 마음에 들었네요. 튀김도 좋았고 시큼한 맛이 과하지 않은 소스를 넣고 볶았는데 튀김에 코팅도 제대로 되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식사 메뉴들도 불맛이 강하거나 묵직한맛은 아니었지만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의 짬뽕에 수분을 잘 날린 볶음밥도 맛있었네요.
예전보다 조금 더 나아진 모습으로 돌아와서 다행입니다. 다음에는 요리를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다코미식가 미농뷘 평균 별점 4.2 평가 405 팔로워 5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주차는 불가하지만 동네 맛집으로 도림동에서 유명한 곳이예요. 안에 룸도 여러개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좋습니다.
블로그 후기
잰 이 10월 13일
김둘리 10월 8일
하이브 8월 29일
halloumicheese 8월 25일
명랑방방 8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