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맥반석조개구이 방문자 평가
4.6점
맛5.0 가격4.3 응대4.3
매우만족(2)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김현재90 평균 별점 4.9 평가 100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다코미식가 입맞춰말포이 평균 별점 3.9 평가 105 팔로워 5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신대방 삼거리 시장의 한 구퉁이에 자리한 조개구이집. 가게가 유튜브에 나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본인은 30분 좀 넘게 웨이팅 하다 가게에 입성했는데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구워진 조개껍질 냄새와 올드한 가게 분위기에 십여년전 어느 해안가 유원지에 온 느낌이 나를 덮쳐서, 웨이팅에 지루함의 잔광이 은근한 설렘의 즐거움으로 반전되었다.
주문 메뉴는 조개구이 중짜리. 만석인 테이블에 주방 한분 사장님 내외 두분이 분주하게 움직이시고 테이블 운영은 다소 늦는 감이 있었지만 직접 테이블 마다 오셔서 조개를 다 발라주셔서 보통 반정도 태워먹어 조개는 별로 못먹고 분위기로만 즐겼었던 조개구이란 음식을 조갯살 수율?!을 상당히 살려주셔서 조개구이 양이 좀 적은것 아닌가 싶은 느낌을 잊게 만들어 주셨다. 서울에서 조갯살 먹기 좋게 잘 발라줘서 손 덜가게 조개구일 먹을수 있다면야 이정도 가격에 가성비는 충분하지 않은가 싶다. 조개가 좀 덜익었을땐 몹시 짠 데 바닷물이 좀 날라가서 조개가 적정하게 익은상태엔 간이 적절하게 느껴졌다. 손님의 연령층의 스팩트럼은 다양했으며 옆 테이블은 가족끼리 왔었는데 닭새우 같은것도 시키셔서 도란도란 즐기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 조개구이론 양이 좀 덜차서 칼국수를 시켰는데 바지락 칼국수였고 홍합과 바지락이 들어있어서 시원했다. 맛은 나쁘지 않은 편이다.
소주가 미친듯이 들어가서 좀 위험한 점을 빼면 참 좋은 가게다.
GourmetK 평균 별점 3.9 평가 107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많이 바쁠때가 아니라면 조개를 구워주심... 이가격에 조개를 구워주신다니... 🙏
블로그 후기
챙부장 10월 7일
유자언니 10월 6일
뚱옥 10월 5일
젤리 9월 21일
인왕독수리 9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