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하늘초밥 방문자 평가
4.2점
맛4.6 가격3.4 응대4.6
매우만족(4)
만족(5)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금토리 평균 별점 4.3 평가 27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여기는 남자친구랑 제가 진짜 찐으로 애정하는 초밥 맛집이에요..! 저희 커플은 이거 먹으려고 서울 갈 정도에여🥹 생선들 다 싱싱하고 술 종류도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애주가들한테 최고 장점 그리고 대가리 구이도 사이드 메뉴로 파시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사실 여긴 음식만 먹는게 아니라 사장님 열정까지까지 먹는 곳 인거같습니다 (인스타에서 매일 새벽 생선떼러 가시는거 볼 수 있음) 암튼 여긴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 합니당 !
체히 평균 별점 4.8 평가 24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두명이서 흑심 하나에, 다른 초밥 두피스씩 더 시켜먹었다. 사장님 없는 날이라 욕심쟁이가 안 되는 날이었다. 딱 점심시간에 갔는데 운이 좋았는지 웨이팅 없이 앉을 수 있었다.
주문 시 취향 종이를 주셔서 안 좋아하는 것들을 뺄 수 있게 해주는 배려가 좋았다. 같이 나온 미소된장국이 맛있어서 더 달라고 했을 때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맛은 특별하지 않으나 시각적 만족이 높았다. 그래도 이대 근처이고, 초밥이 땡길 때 이 곳을 찾을 듯
둥편 평균 별점 4.4 평가 112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주말 점심 오픈런하고자 11시 20분 도착했더니 앞에 12명 정도 있었어요. 가장 인기메뉴 흑심, 욕심쟁이 하나씩 주문했는데 이날 서비스로 초밥을 총 6피스 더 주셔서 양은 푸짐했어요. 맛은 있는편이지만 솔직히 기대를 너무 했는지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괜찮은 초밥집으로 한 번은 괜찮지만 인당 3만원 가까이 정도의 식사라 재방문까지는 안할듯 싶어요
블로그 후기
키멜리 10월 11일
URL 10월 10일
단이 10월 10일
타코짱 10월 9일
TOCO 10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