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고향집손칼국수 방문자 평가
4.6점
맛4.3 가격4.0 응대4.3
매우만족(5)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떼굴이아부지 평균 별점 3.5 평가 578 팔로워 68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고덕역 인근 학원가 끝에 위치. 업력이 꽤 오래된 집이라 주변에서 잘 알려져 피크타임에는 오래 웨이팅을 해야 함.
- 손칼국수는 해물칼국수인데 적당한 양의 바지락이 들어있어 국물이 꽤 시원하고, 면발은 자가면이라 쫄깃하고 탱탱함. 칼국수는 김치가 생명인데 겉절이가 조금 더 맛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음
메롱이 평균 별점 4.4 평가 160 팔로워 4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어릴 때부터 자주가던 칼국수 집이에요:) 고의 30년정도 된거같습니다. 이 곳의 메인메뉴는 사실 겉절이 입니다. 입구 쪽에 겉절이 버무리는 공간이 따로 있는데 그 때 그때 버무려주시니까 김치가 아삭하고 맛있어요. 이 집 어떤메뉴와 먹어도 똑 떨어지눈 맛입니다. 그 다음 주력 상품이 칼제비랑 만두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오늘 콩국수를 먹어보았어요 :) 콩국물이 너무 텁텁하지 않고 넘김이 좋았습니다. 국수에 올려진 오이만 봐도 이 식당이 얼마나 음식에 정성이 많은지 보이실거 같네요:) 양도 푸짐하고 실내도 넘 시원해요! 입식 좌식이 둘다 있어요.
피스톤허 평균 별점 3.6 평가 407 팔로워 25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손수제비와 칼국수가 유명한 집. 언제나 지나가면서 보면 사람들이 북적대는 곳. 실제로 먹어보니 손수제비가 다른 곳보다 그렇게 맛있지는 않고 일반적인 평범한 칼국수집. 겉저리도 왠만한 칼국수집이랑 비슷. 근처에 맛집이 없어서 맛집 대우 받는 듯.
블로그 후기
도돔 10월 16일
주섬주섬희섬 10월 14일
감자 10월 13일
가마찌 10월 2일
지구 9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