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건의 요코쵸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점
맛4.4 가격3.9 응대3.7
매우만족(7)
만족(5)
보통(1)
불만(0)
매우불만(1)
술구 평균 별점 4.5 평가 11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연남동에서 야키토리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만족! 꼬치 5종 세트 다 맛있었고… 넘 맛있어서 정신 없다가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ㅠㅠ 먹다 찍었음.. 나중에 추가로 닭다리살파랑 모래집 꼬치 추가러 주문했는데 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음! 오징어 가라아게는 말모말모.. 맥주 안주로 딱…! 오비라거 가격도 저렴하고 맥주 기계 관리 잘 하시는 지 탄산감도 세고 아주 맛있었음! 금요일 저녁에 가서 웨이팅이 좀 있었는데 한 15-20분? 정도 걸림. 내부가 조금 좁긴한데 원래도 바 자리에 앉는 거 좋아해서 크게 상관없었음! 다들 나가시키 짬뽕 시키던데.. 다음번에는 꼭 짬뽕 먹어보러 갈 예정 !!
티라노민경 평균 별점 4.3 평가 198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일본분위기가 아주 낭낭해요! 가격은 보통이고 오리온 생맥주가 많이 없는데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석시 시간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코미식가 세이지 평균 별점 4.4 평가 475 팔로워 3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연남동에 좋아하는 카페가 있다는 지인과 함께 카페에 갔다가 근처 맛집이라는 요코쵸 방문!
카페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오징어튀김은 안주로 딱 좋았고 알쓰인데 하이볼도 매우 편하게 마실 정도로 음료수같은 느낌.
꼬치는 요코쵸사장님이 추천해주신 것들로 꾸려지는데 전부 다 맛있었어요!
매장이 협소한 편인데 2명이하는 다찌에 앉을 것을 권하시고, 혹시나 테이블에 앉더라도 3명이상 손님이 오면 자리를 바꿔주셔야한다는 안내를 미리 해주십니다.
다찌에서 먹었고 간단하게 수다떨면서 안주먹기는 좋은 분위기같은데 테이블 간격이 워낙 좁아서 코시국에 조금 조심스러우실수도.
블로그 후기
훈진쓰 3월 24일
챠챠 3월 19일
미미짱 3월 14일
aromi 3월 6일
옹짱 3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