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라뜰리에 파사주 방문자 평가
4.1점
맛5.0 가격3.0 응대4.7
매우만족(1)
만족(5)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lalalalaaa 평균 별점 4.9 평가 89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프랑스 가정식 분위기로 연말 저녁에 가면 왠지 더 기분좋아질것같은 맛집입니다
음식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깔끔한 프랑스 가정식 전문점.
• 내부
통유리창의 외관으로 비춰지는 내부가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회전문 돌리듯 문을 열고 들어가면 긴 테이블 하나와 작은 테이블 4개 정도가 놓여 있습니다. 외관에 비해 규모는 조금 작은 편이고, 오픈 키친이라 쉐프님들이 요리해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메뉴
분기별 혹은 갑자기 메뉴가 변동된다고 해요. 처음 방문했을 때와 다르게 없던 메뉴가 생기고 또 먹고 싶었던 메뉴가 사라지기도 해서 신선하면서도 아쉽습니다.
프랑스가정식 전문 이라는 식당답게 정통 프랑스 식을 표방합니다.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양파 특유의 단맛이 잘 느껴져서 따뜻하게 속 데우기에 너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뇨끼가 정말 맛있었고, 크러스트같은 부분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소스랑 곁들여 먹기에 잘 어울려요.
크러스트 돼지안심도 이색적인 플레이팅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은근 양이 많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 양은 적은 편이고 가격대는 높은 편이라 가성비 좋은 편은 아니에요. 특별한 날 분위기 내기에 좋고, 연인끼리 데이트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 주차
식당에서 제공하는 주차공간은 없지만 근처 공유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 화장실
식당 내에 숨겨진 공간처럼 있어요. 한칸이고 남녀공용인 부분이 조금 아쉽지만 깨끗하고 잠금장치도 잘 되어 있습니다.
민스 평균 별점 4.1 평가 792 팔로워 1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파스타랑 뇨끼 시켰는데, 소문대로 뇨끼 맛이 좋아요! 비주얼도 예쁘고 식감도 좋았어요ㅎㅎ 링귀네에 들어있는 새우는 실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면 딱일거 같아요.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고 작은 가게에 테이블도 몇개 안되지만 조용하고 가볍게 먹기 좋아요! 합정역 7번출구에서 골목으로 들어가서 쭉 가면 금방 나와요. 근처에 예쁜 카페도 꽤 있어서 파사주에서 밥 먹고 가면 좋을듯 하여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게 들어갔을 때 음식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ㅠㅠ 가게 분위기도 아담하지만 따뜻한 분위기에요.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블로그 후기
쎄쎄벱쎄 10월 7일
하이디 10월 6일
햄 9월 17일
ㄴㄱㄴ 9월 15일
그냥사람 찬차니 9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