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미미곱창 방문자 평가
4점
맛4.2 가격4.2 응대4.2
매우만족(2)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ej 평균 별점 4.1 평가 756 팔로워 4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요즘같은 시대에도 줄을 서서 들어가는 식당이 있더군요. 제겐 하남의 미미곱창이 그러했습니다. 이름도 외우기 쉬워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을 이름이긴 하죠!
미미곱창은 젊은 분들이 서빙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밝고 젊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내부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살짝 걱정이 될 정도로 인기더군요. ^^
저는 가장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모둠곱창을 시켰고, 양밥을 추가해 먹었습니다. 모둠곱창은 소주를 절로 부르는 맛이었고 함께 주신 부추와 넘 잘 어우러져선
정말 맛있게 먹었고요. 양밥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양념맛이 좀 특이했어요. 담엔 모둠곱창만 먹을래요. 암튼 맛난 곱창이었습니다!
다코미식가 뽀삐 평균 별점 4.1 평가 300 팔로워 2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평일 저녁시간에도 웨이팅이 아~~주 긴, 미사 호수공원뷰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미미곱창 입니다. 저는 평일에 갔는데도 40분 정도 웨이팅했어오.
우선 위치가 좋아요. 미사역에서 5분 이내 거리이고 호수공원 바로 옆에 있어서 야경이 예뻐요.
모듬곱창을 주로 먹고 곱창이 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곱창이 국내산이라고 써있는데 국내산이면 참 싸다 싶습니다. 모든 곱창을 다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고 좋습니다. 참, 모듬곱창에 차돌박이도 몇 점 함께 주십니다.
밥 먹고 나면 볶음밥도 시킬 수 있는데 볶음밥도 이정도면 훌륭하네여. 술드시는 분들도 많으셔요.
Justin Jo 평균 별점 4.3 평가 203 팔로워 12
1점 맛 맛없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1. 기본적으로 음식을 잘하는 집은 아닙니다소곱창임에도 고기 육질이 질긴 편이었고, 추가로 시킨 공기밥은 쌀이 설익어서 식감이 떨어져서 블로그에서의 호평에도 불구하고 실망이 큰 편이었습니다.
2. 긴 웨이팅은 지역주민들이 최근에 많이 찾는 편이고, 테이블링 같은 어플과 키오스크 시스템 도입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할 만 합니다.
3. 만일 조용한 가족외식을 원하신다면 추천하지 않으나 친구와 가볍게 반주하는 들뜬 분위기의 식사라고 한다면 가게 정면에 펼쳐지는 미사호수(망월천)의 풍광을 즐길 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겠네요.
4. 가격 부분은 지금까지 갔었던 소곱창 식당 가운데에는 가장 가성비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술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인 음식의 맛이 좋지 않은 인상이어서 좋은 점수는 주기 힘들 것 같네요.
블로그 후기
Lisianthus 11월 13일
퀴니 11월 13일
무송나무 11월 10일
미야오 11월 5일
고메트립 1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