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건의 고씨네동해막국수 방문자 평가
4.3점
맛4.2 가격3.7 응대4.4
매우만족(9)
만족(6)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뉴질랜드케이크 평균 별점 4.7 평가 10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1. 음식
- 물막국수는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제육김밥도 푸짐하고 맛있고요. 제육김밥에 올려져있는 제육토핑을 물막국수 위에 얹어서 같이 먹으면 육쌈냉면 느낌으로 먹을 수 있고 이렇게 먹으면 매우 맛있네요.
2. 분위기/친절도
-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신속하게 처리해줍니다. 음식도 주문 후 5분 정도 만에 신속하게 나와서 좋구요. 창가 자리는 바닷가가 보여서 뷰가 좋아보였습니다. (자리 경쟁 치열해서 일찍 가야 선점할듯요) 분위기는 2~30대가 많이오고 4~50대 장년층 분들도 찾아서오는 맛집 분위기입니다.
3. 주차
- 가게 앞에 있는 강문해변1공영주차장에 대면 바로 앞이고, 자리 없으면 2공영주차장에 대면 걸어서 3~4분 정도 거리입니다. 제가 갔을땐 성수기여서인지? 따로 요금은 안받았는데 안내표지판엔 요금이 써있긴하더라구요.
realek3321 평균 별점 4.6 평가 151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평일 점심시간 때 방문으로 회전율이 빠른편.
남자 직원분 중 한분이 실수가 너무 잦음.
주문 누락 및 사과도 없어서 불만이 많았음..
너무 자신의 실수를 회피하는것 빼고는 음식은 만족함 특히 메밀김밥은 맛있어서 생각나면 또 가고 싶지만 손님에게 대하는 태도는 별로..
오또잇 평균 별점 4.2 평가 186 팔로워 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사람이 진심 너무 많고 손님 많이 받으려고 테이블 따닥따닥 붙이는 걸로 모자라 앉을 수 없는 곳에도 테이블을 만들어놔서 너무 불편함. 강아지랑 같이 갔는데 강아지가 식사 후반부에는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끄러워서 스트레스 받아해서 먹다가 걍 나감. 근데 굳이 다시 들어가서 먹고 싶을 정도는 아니라서 그대로 퇴장. 그냥 무난하고 평범한 맛이었다. 직원분들은 되게 친절한데 그게 다임. 맛도 인테리어도 평범. 뷰는 창가자리 아니면 의미도 없을 정도여서 실망했다. 다시는 안 갈 듯. 그나마 비빔막국수가 젤 먹을만 했는데 굳이 강릉 가서 먹을 정도로 충격적인 건 아니고 무난한 편.
블로그 후기
Haejeong 4일 전
뿌야호 5일 전
이네찌 11월 18일
한톨 11월 17일
민쁘 11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