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건의 스시어왕 방문자 평가
4.5점
맛5.0 가격4.3 응대4.0
매우만족(6)
만족(1)
보통(4)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권용민 평균 별점 3.6 평가 123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일식에서 는 스시가 대왕의 자리에 위치해 있다. 한국인들은 스시에서 생선이 크게 올라가 있는 걸 선호한다고 한다. 그점을 파고든 스시 전문 체인점이 오늘 소개할 스시어왕이다.
오후 네시반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하나도 없어보였고 사장님이 다소 퉁명스럽게 다섯시에 연다고 했다. 차에서 기다리다가 시간 맞춰 갔더니 문앞에 사람들이 많이 서있었고 문이 열리자 금새 자리가 다 차버렸다.
가격대가 다소 높았지만 스시 자체가 길게 꼬리 단것처럼 밥위에 놓여 있어 시각적인 만족도가 있었다. 생선의 비율이 너무 높으니 사실 맛의 밸런스로는 아쉬웠다. 기다란 생선으로 밥을 돌돌 말아먹을 수도 있었다. 튀김은 눅눅해서 다소 아쉬윘지만 찌개가 진짜 맛있었다
기존의 스시가게가 너무 뻔하다고 생각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스시 전문점이었다. 가격대가 다소 높은데 굳이 비싼 메뉴를 시키지 않아도 될듯 했다.
다코미식가 먹늉 평균 별점 3.6 평가 90 팔로워 169
3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몇 년째 다니는 완정역 초밥집. 회가 혜자스럽다.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밥에 비해 회가 큰 걸 싫어할 수 있는데, 나는 좋다. 가위를 주는데, 회 절반은 초장이나 간장 찍어먹고 반은 초밥으로 먹으면 굳.
스페셜은 솔직히 돈이 조금 아깝고, 런치세트 먹으면 진짜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초밥에 있는 연어는 맛있는데, 연어롤 연어는 약간 비릿. 근데 양이 진짜 많아요. 대식가 분들은 롤 추천드립니다.
1인 1메뉴가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나쁘지 않다. 예전만큼은 못하지만...
MS 평균 별점 4.2 평가 13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혜자스러운 스시사이즈와 그 맛에 완전 감동~ 이제 인천 가면 꼭 들러서 포장이라도 해서 올거에요!!!
주인 아주머니 정말 친절하신데 직원들이 정 반대라 그 + 점수를 -로 만드네요..
5:30에 갔는데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한꺼번에 몰려 점 오래 기다렸어요...
차라리 7시 지나서 방문하세요~ ^^
블로그 후기
꼬막탕 8월 31일
한입줘커플 8월 28일
파랑이 8월 9일
지태식씨 8월 8일
소띠의일상 8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