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스톤힐 방문자 평가
4.1점
맛4.1 가격3.3 응대4.1
매우만족(2)
만족(6)
보통(0)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겸찾찻 평균 별점 4.3 평가 50 팔로워 4
1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불친절
엄마 생신이라 레터링 서비스가 있는 장소를 찾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예약시 메모 및 전화로 레터링 재차 공유 드렸고 레터링 이용시 “반드시 코스요리”로 먹어야한다하길래 코스요리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코스요리는 따로 저희가 주문하지 않아도 알아서 잘 나왔으나 마지막 디저트 시간때 레터링 이벤트를 까먹은 스톤힐.. 참 실망이에요.
부산에서 서울까지 엄마가 생일기념으로 왔고 몇 달만에 본 모녀상봉이라 몰래 준비했던 이벤트이자 기다렸던 저녁 이였으나 서비스 봉사료가 포함되었던 이벤트는 그들에게는 본인 일이 아니니 까먹은거겠죠?
엄마 앞 까먹으신것 같다고 말하던 순간도 초 하나없이 급하게 나온 레터링 디저트 메뉴도 1박 2일 잠깐 오셨던 엄마 앞에서 화는 못내고 나왔지만 몇십만원 받고 남의돈과시간도 소중하다 생각들어요 ㅜ
객관적인 리뷰어 평균 별점 4.0 평가 28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친절함
굉장히 분위기가 좋아요. 저녁 예약했는데 야경이 정말 좋았습니다. 디너 코스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나오는 음식은 굉장이 고급스럽고 평소에 먹어본 적 없는 맛인데 양은 살짝 아쉬워요.
다코미식가 mogu 평균 별점 4.1 평가 451 팔로워 4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인테리어가 예쁩니다. 돌을 깎아 만든 곳이라 그런지 올라가는 계단도 아주 멋스러워요. 음식맛도 좋고 조용한편이라 특별한날이나 기념일에 데이트하기 좋은 곳입니다. 추천해요.
블로그 후기
호연지기 8월 23일
호부댜기 7월 4일
documentz 4월 4일
랭이쓰 2023년 11월 21일
서바오 2023년 7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