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메리쥬빌리 방문자 평가
4.5점
맛4.5 가격4.0 응대4.5
매우만족(3)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joyy 평균 별점 4.8 평가 152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요즘 여유롭게 혼자 브런치 즐기는데 꽂혀서, 이번엔 권선구에 있는 이 카페에 다녀왔어요. 한적한 위치 덕에 조용하고, 넓직한 공간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쉬림프 아보카도 콥샐러드와 갈릭 크림치즈 스콘에 아메리카노 한잔까지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특히 샐러드가 진짜 신선하고, 스콘도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혼자서도 좋았지만, 다음엔 친구들과 와서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볼 생각이에요. 권선구에서 조용히 브런치 즐기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AN 평균 별점 3.4 평가 100 팔로워 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동네 근처에 생긴 곳이라 평일에 방문해보았어요. 대형 브런치 카페라 매장 자체가 넓고 주차장이 매장 앞과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초보인 저도 주차 가능했어요. 3인이서 봉골레 파스타, 빠네, 먹물 파니니를 주문했고 봉골레는 매콤한 맛이 있어서 좋았고 살짝 해감이 널된 조개들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빠네는 크림 파스타 맛! 기본으로 먹을 수 있는 맛이라 아이들이나 어른들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먹물 파니니 치즈가 많았고 안에 들어 있는 불고기와 잘 어울리고 혼자 먹기에는 양이 작아 메인 메뉴보다는 사이드메뉴로 추천합니다. 브런치로 먹을 만한 곳이라 근처 사시면 방문 해보세요!
해피자니 평균 별점 4.9 평가 111 팔로워 2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쫀쫀하고 꾸덕한 말렌카와 부드럽고 촉촉한 우유크림카스테라에 녹차프라치노와 카페라떼 커피맛도 좋네요 매장도 넓고 인테리어도 멋져서 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곳이네요
블로그 후기
ㅈㅣㄹㅓㅇ 10월 11일
히롭의 러닝투어 10월 6일
밀리센트 10월 6일
교밍 10월 3일
쭈잉쮸잉 10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