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오렌지 스네이크 방문자 평가
3.5점
맛4.0 가격3.0 응대4.0
매우만족(0)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취향을찾아서 평균 별점 3.9 평가 142 팔로워 13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주차장 : 필로티 구조로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칸이 부족하고, 오르막에 있어 주차가 불편한합니다. 이곳은 보통 차를 갖고 와야 접근이 용이한데 주차가 불편한 부분이 큰 단점 같습니다.
음식 : 커피 맛있었고(신맛x) , 빵도 직접 굽는 듯 합니다.
샌드위치류가 먹고 싶었지만 식사를 하고 가서 남길 수 있는 기본 바게트를 주문하고, 바게트와 먹을 오늘의 수프를 먹었습니다. 오늘의 수프의 메뉴는 트러플감자수프 였는데 트러플향 강하게 나서 좋았고, 함께 나오는 바게트가 메뉴판 사진 양보다 많아서 당황했어요. 이정도로 큰 바게트 조각이 나올 줄 알았으면 추가 주문 안 했을텐데요. 사진보다 못했다면 안 놀랬을텐데 많아서 놀랐습니다
이벤트 : 인스타 팔로하고 좋아요 누르면 아메리카노 할인 해주기에 1개 가격으로 2잔을 먹는 가격 혜택을 봤습니다.
친절 :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shococo 평균 별점 3.9 평가 272 팔로워 1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맛 : 맛은 평범한 편이었어요. 다른 카페들 보다는 조금 비싼 느낌이었습니다.
* 분위기 & 서비스 : 오션뷰라 탁 트인 공간이라 좋았어요. 인테리어를 새로 해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귀여운 소품들로 동남아같은 느낌을 내줘서 독특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잠봉뵈르 가격이 다르게 적혀서 약간 혼란 스러웠는데 정규 메뉴판은 아닌듯 했어요.
주말인데도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조용해서 좋았어요.
* 주차 : 카페에 별도로 마련된 주차장이 있어서 5-6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다만 카페 주차장으로 오는 길이 경사가 심해서 운전이 미숙하신 분들은 조금 힘들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블로그 후기
다찌 2일 전
민쟁이 2일 전
네일전문학원 11월 6일
라봉이모 11월 4일
두라미맘 10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