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몽상가들 방문자 평가
4.2점
맛4.3 가격4.0 응대4.3
매우만족(3)
만족(4)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bled 평균 별점 5.0 평가 252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분위기 넘 좋은 와인바에요ㅜㅜ 메뉴들도 맛있고 테이블도 넓어서 좋았어요!!! 담엔 미리 예약하고 갈게요!!!
김토끼 평균 별점 4.8 평가 112 팔로워 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번화한 곳의 인적 드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고 기회가 없어서 못갔다가, 최근에야 가봤네요.
입구의 푸른색 담벼락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가정집 같이 생긴 건물인데 내부로 들어가면 완전 다른 분위기로,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돼있고 조명이나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직원분들도 조용조용 나긋나긋하게 응대해주셔서 조용하게 와인 즐기기에 좋습니다.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혼술 하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메론에 프로슈토 얹어먹는 메뉴 시켰는데, 좋아하는 메뉴라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고, 플레이팅도 예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예전엔 판매하는 많는 종류의 와인을 글라스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다는데, 지금은 레드 2종, 화이트 2종, 샹그리아 1종, 주정강화 1종만 글라스로 판매하네요.
저는 레드와인 몬테 말디토를 마셨는데, 와인을 잘 모르지만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드라이한 맛이 저에게 딱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가서 샹그리아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안지 평균 별점 4.2 평가 384 팔로워 3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주택개조라 그런가 되게 외진 구석에 있는데, 이쁘긴 한데 자리가 막 그렇게 편하게 돼있는건 아니었어서 미묘하게 불편했어요 ㅎㅎㅎ 맛은 괜찮았는데 다시 갈진 모르겠네요 한번 분위기 잡긴 괜찮아요~
블로그 후기
아링 7월 17일
겨울시다 7월 1일
앙꼬 4월 3일
깔끔떠는남정네 1월 10일
리얼리스트 1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