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건의 가배당 방문자 평가
4점
맛3.8 가격3.2 응대4.0
매우만족(3)
만족(6)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뽀삐 평균 별점 4.1 평가 300 팔로워 24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광주 근교에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입니다.
한옥 3-4채를 개조해서 만들었어요. 좌식 입식 모두 있어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해서 앉을 수 있어요. 야외 좌석도 있구요!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우선 외곽이라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음료는 커피, 밀크티, 말차라떼등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밀크티는 만들어진 밀크티와 얼음컵을 따로 주셨어요. 맛이 진해서 천천히 따라먹었습니다. 디저트로는 당고와 인생한빵이 있는데 아무래도 당고가 평소에 찾기 힘들다 보니 많이 드시더라구요! 당고에는 꿀과 콩가루가 함께 나옵니다.
마당이 넓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이 없었습니다.
김토실슴 평균 별점 4.6 평가 130 팔로워 39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시골집을 개조해서 만든 것 같아요 그때당시 아주 큰 시골집이었을 것 같은데요 안에 들어가면 캐주얼한 공간도 있고 아예 구들방같은 공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개별룸? 단체룸? 무튼 룸식으로 되있긴해요 근데 먼저 들어가있던 손님들이 텃세를 부리는경향이ㅋ
신기한 빵이있어서 시켜봤고 초코라떼는 진하고 위에 아이스크림도 올려주셔서 만족했어요 빵맛은 굿! 찜기에다 나온 빵이 신기했고 버터에 발라먹으니 담백했어요 ㅎㅎ
가족단위로 많이오셨던 것 같은데 엄청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애들 뛰댕기고 ㅋㅋㅋ 좀 정신없긴한데 나름 분위기도 괜찮고 구들방도 좋았구 만족했어요! 담엔 엄마데려가려구용
박진미 평균 별점 4.1 평가 37 팔로워 5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상무지구에서 살짝 교외로 나간 곳에 위치한 카페 가배당.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보고 간 것 치고 만족스럽게 다녀온 곳이 없는데, 여긴 꽤 괜찮았어요 :D
비슷한 곳을 찾으라면 화순에 있는 꽃피는 춘삼월과 비슷한 한옥 느낌인데, 이곳은 더 진짜! 시골집에 간 것 같은 느낌이었고.
유치원,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장애물 없는 마당에서 정말 오랜만에 아가방 하는 사람들도 보고 투호던지기를 하는 가족들을 구경만 해도 재밌더라구요.
자리도 넓고 화장실도 깨끗!
커피는 솔직히 특별한 맛이 있는건 아니었지만 초코라떼나, 찜기에 나온 식빵을 맛볼 수 있으니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블로그 후기
Eunmiing 10월 10일
이화신 10월 10일
랑이 9월 29일
콜라댁 9월 21일
투리로그 9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