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동복해녀식당 방문자 평가
3.3점
맛5.0 가격3.7 응대2.3
매우만족(0)
만족(1)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쭈우 평균 별점 4.0 평가 234 팔로워 1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불친절
해안도로를 가다보면 바닷가쪽에 눈에 보이는 식당입니다. 무슨 요리대회 상받았다고 써있습니다. 미역국은 국물이 진하고 애들과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성게국수는 바다내음 진하게나는 칼국수느낌? 맛은 보통정도 음식속 보말이 약간 으지끈 거리더군요 다른 메인같은 회국수나 회덮밥은 먹어보진않았지만 지나가는길에 한번 더 들릴만한 느낌? 실내에 방명록을 붙여 놓은 인테리어 서빙하는분은 친절도 보통 아래 정도
NC's 평균 별점 3.8 평가 383 팔로워 2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제주 김녕쪽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횟집입니다. 회국수 회덮밥이 유명하다해 가봤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그냥 하시면 됩니다. 바닷가에 있어서 바람이 엄청 거셉니다.
회국수 회덮밥 각각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둘다 초장베이스 소스인데, 다소 맵습니다. 맵찔이들은 좀 안맵게 해달라하던지 소스를 좀 덜어내야할거에요. 덮밥보단 국수가 좀 더 맛있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에 생선회 양도 많아서 어른들이랑 같이 가면 좋아하겠다 싶더군요.
거슬리는 부분이 하나 있긴한데, 사인이 너무 많이 붙어있습니다. 유명인인가? 해서 읽어보니 그냥 손님들이 사인해놓고 갔더군요. 굳이 붙어있어야 하나? 산만한 느낌이 많이들었습니다.
다코미식가 떼굴이아부지 평균 별점 3.5 평가 578 팔로워 68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회국수를 좋아해서 동복리 지나는길에 매번 해X촌만 가다가 한번 다른집에 가보고 싶어 호기심에 방문
- 입구부터 매장 내부벽을 온통 사인지로 도배를 해서 좀 산만하고 왠지 빨리 먹고 가야하나 싶은 마음이 살짝 들었음. 늦은 오전인데 손님들로 북적이고 시끌시끌함.
- 회국수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고, 넷이 먹기에는 양이 꽤 많음. 회는 광어와 몇가지 종류의 회가 나오지만 숙성이 많이 된건지 좀 물렁이고, 쫀득한 식감은 없음. 국수는 조금 푹 삶아져 탄력은 떨어졌지만 새콤달콤한 양념이 감칠맛나고 비빔국수의 맛을 잘 살려줌. 개인적으론 굳이 찾아가기 보다는 월정리나 지나는 길에 한번은 먹어볼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