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수라청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5 평가 539 팔로워 26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지난 달, 목포로 내려가던 중 고속도로에서 타이어가 터져 뜻하지 않게 부안을 방문하게 되었다. 견인을 해서 간 곳은 금호타이어 부안대리점. 마침 점심때가 되었기에 차량 수리를 맡기고, 바로 맞은 편에 있는 수라청이라는 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나눔으로 함께하는 곳. 수익금의 일부를 부안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착한가게. 이런 식당은 맛에도 자신이 있다는 얘기가 아닐까 싶다.
미리 도착한 가족들은 이미 한방 왕 갈비탕을 먹고 있는 상황. 점심특선으로 돼지김치전골, 낙지비빔밥, 뽕냉면 등이 보였지만.. 이래저래 돌발상황으로 마음이 급해 점심을 거를까 하다가 차 고치는 시간 동안 후딱 먹기 위해 같은 걸로 주문.
역시 현지인 맛집이라 그런지 간단한 점심식사 메뉴임에도 다양한 반찬이 나왔다. 아이들은 대회 전이라 고기를 자제하는 상황. 4그릇 분량의 인당 3대나 되는 왕갈비를 어떻게 처리할꼬..
큼직하고 푸짐한 왕갈비를 뜯을 수 있는 만큼 뜯었다. 한방 왕 갈비탕이라 그런지 건강하고 맛있는 국물 맛이 일품. 언제고 다시 부안에 들른다면 일부러라도 다시 찾고픈 수라청이었다.
dbdb 평균 별점 4.5 평가 107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오겹살, 밑반찬 다 맛있어요. 명이나물도 나오고 김치 구워서 같이 먹으면 환상
블로그 후기
예쁜꽃 8월 29일
슬쌍디아빠 이동섭 6월 3일
곽선수 4월 17일
꾸니 2023년 11월 5일
작은항구 2023년 10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