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건의 커피볶는여자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2점
맛4.7 가격3.4 응대3.7
매우만족(8)
만족(13)
보통(1)
불만(1)
매우불만(0)
냐밍 평균 별점 4.4 평가 293 팔로워 55
5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샤로수길에 위치한 고즈넉한 카페입니다. 한옥 같기도 하고 가옥 같은 느낌도 나고 이색적인 공간이에요! 그래서인지 메뉴도 이색적인 느낌이 메뉴가 좀 있었습니다. 메뉴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여기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모나카를 먹어봤습니다. 아이스크림 모나카였는데 입안에 넣는 순간 정말 말 그대로 사르르 없어졌습니다. 빵이 정말 부드럽고 안에 아이스크림이랑 조화가 정말 좋았습니다. 디저트들이 전통적인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타 카페들과 차별점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음료도 조금 한국적인 메뉴들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이시국먹방러 평균 별점 3.5 평가 183 팔로워 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분위기가 푸근하니 좋은 곳입니다. 여럿이 앉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음에는 커피를 마셔봐야 겠습니다. 논커피 맛은 평범했어요.
아인슈페너 평균 별점 3.9 평가 64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서울대입구역 근처 로스터리 카페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듯 바깥 지붕도 한옥모양이고 안에는 옛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와 레트로 느낌을 잘 섞어서 특이한 느낌을 준다. 골목으로 올라가는 길에 위치해있어서 1층같은 2층으로 좌석도 꽤 넓은 편이다. 시그니처 음료는 커볶라떼와 서리태라떼 두가지인듯 하다. 커볶라떼는 따로 시럽을 넣지 않은 대신 에스프레소 샷에 가게 내에서 따로 만든 우유가 들어가는데 갓 볶은 콩처럼 고소하면서 살짝 달짝지근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디저트로는 앙버터모나카, 항아리 티라미수 등이 잘 나가는 편임. 테이크아웃을 하면 서리태라떼를 제외한 메뉴는 1,000원 할인해준다.
블로그 후기
뭄 6일 전
poompoom2 3월 23일
해삐루다 3월 19일
국대맛짐 3월 17일
puipuicompany 3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