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동해원 방문자 평가
4.2점
맛5.0 가격4.0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써니1123 평균 별점 3.9 평가 381 팔로워 3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점심때만 문여는 짬뽕집.
주인이 바뀐건지 맛이 달라짐.
최대한 평균 별점 3.6 평가 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동해원 - 짬뽕으로 유명한 일반음식점입니다. 공주 신관동 지점이 본점이며, 이 외에 대전 궁동 그리고 대전 안산동의 2개 지점까지 합해 총 3개의 지점이 있으며 모두 가족분들 이랍니다. 3곳 모두 직접가서 먹어보고 가장 맛있었던 안산동 지점을 평가합니다.
맛 - 돼지고기 베이스의 육수를 사용한 붉은국물의 짬뽕입니다. 일반 중국집의 짬뽕과 비교하면 소량의 오징어와 조개를 넣어 해산물을 줄이고 거기에 돼지고기가 추가된 짬뽕입니다. 고기가 베이스 이기에 묵직한 맛의 국물이 장점입니다. 색은 굉장히 붉지만 맵지 않고 짜지 않은 깊은 국물맛이 좋습니다.
참기름 향이 강하게 나는 것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저는 좀 줄였으면 합니다.)
면이 굉장히 탱글탱글해 씹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서비스 - 단무지와 배추김치가 기본 찬으로 제공되는데 셀프서비스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았고, 서빙하시는 사모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시설 - 일반 가정집 같은 분위기 이지만 아주 깔끔합니다만 화장실의 경우 남녀공용이고 수도시설 등의 파손이 있으므로 개선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야외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용이하며, 안산동 버스종점에 위치해 있어 버스로도 갈 수 있습니다.
가격 - 2018년 7월 기준 짬봉보통이 7천원이었습니다.(기존 6천원) 6천원이었을 때엔 저렴한 값에 맛있게 먹었지만 7천원 이라고 해도 부족함 없는 맛입니다.
블로그 후기
돌콩맘 9월 10일
에이비씨산업철거 7월 6일
융갱 7월 5일
오늘도내일도 7월 2일
My방 6월 3일